(자료=인기가요)
방탄소년단 정국이 '꼬소한 불마요 들기름 막국수'의 리뉴얼 레시피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자료=위버스)
최근 정국은 팬 커뮤니티 위버스를 통해 "들기름 좀 다르게 먹었는데 이게 나은 듯"이라며 "사람들이 다 짜게 먹는 거 같아서 안되겠다"라고 밝히며 '꼬소한 불마요 들기름 막국수'의 업그레이드된 버전 레시피를 게재했다.
(자료=위버스)
이어 정국은 "크게 달라진 것은 없다만"이라고 말하며 "생 들기름 3, 참소스 2, 진간장 1, 붉닭 소스 1, 붉닭 마요 소스 1, 노른자 1, 후춧가루 살짝 넣고 볶음 참깨 좀 빻아서 취향껏 넣고 같이 섞으세요"라고 기존 '꼬소한 불마요 들기름 막국수'에 새롭게 탑재한 레시피에 대해 설명했다.
(자료=위버스)
더불어 "양파 좋아하면 양파, 마늘 좋아하면 다진 마늘, 고춧가루 향 좋아하면 살짝 넣고 드세요. 그리고 김자반은 마지막 토핑으로 사아악..."이라며 다양한 꿀팁을 덧붙였다. 끝으로 "최대한 차갑게 해서 먹어요. 막판에 얼음물에 그냥 사정 없이 비볐다가 물기 쫙 짜서"라고말하며 이어지는 폭염에 더욱 시원하고 쫄깃한 식감으로 먹을 수 있는 방법도 전했다.
(자료=위버스)
이에 팬들은 "세븐 활동 끝나자마자 다시 아기백종원 컴백했네ㅋㅋ", "염분 섭취에 대한 책임감 뭔데ㅋㅋ", "공익을 위해 레시피 수정 연구ㅋㅋ", "정국 부캐 요리연구가", "이쯤되면 삼양이랑 콜라보해서 정국표 들기름 막국수 출시 좀 모델은 정국으로ㅋㅋ" 같은 반응을 보였다.
앞서 정국은 불닭볶음면과 너구리, 들기름 등을 넣은 '불그리' 레시피를 한 차례 공유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