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NEW에서는 게임사의 신작과 관련한 다양한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편집자주-
(사진=네오위즈)
■ ‘P의 거짓’, 한국 콘솔 패키지 예약 판매 시작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오는 17일부터 신작 ‘P의 거짓’의 한국 콘솔 패키지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콘솔 패키지 사전 예약은 플레이스테이션(PS)4와 PS5 버전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가격은 일반판은 6만4800원, 한정판 ‘콜렉터즈 에디션’은 17만9800원이다. 일반판은 게임 패키지와 ‘개구쟁이 세트(모자, 의상)’로 구성됐으며, 한정판은 일반판 구성에 디지털 콘텐츠인 ▲축제자 가면 ▲베니니 시그니처 코트 및 안경 ▲스틸북 및 스틸포스터 ▲LP앨범 ▲금속뱃지(베니니, 공방연합) 등을 추가로 제공한다.
‘P의 거짓’ 콘솔 패키지는 지마켓, 쓱닷컴,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 온라인과 이마트 일렉트로마트, 이마트 트레이더스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전 구매 가능하다. 오는 17일부터 20일까지 나흘간 스타필드 하남에서 열리는 오프라인 행사 현장에서도 예약이 가능하며, 오는 18일에는 오후 7시 30분 부터 신세계라이브쇼핑을 통한 콘솔 패키지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사진=넷마블)
■ 방치형 RPG ‘세븐나이츠 키우기’, 양대 마켓 사전등록 시작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모바일 신작 방치형 RPG ‘세븐나이츠 키우기’(개발사 넷마블넥서스)의 9월 정식출시를 앞두고 사전등록을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이용자들은 16일부터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세븐나이츠 키우기’의 사전등록을 진행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사전등록을 기념해 참여자 전원에게 출시 이후 사용 가능한 유니크 등급 영웅 ‘에반’을 비롯해 7777루비 등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지난 2014년 출시해 글로벌 6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넷마블의 대표IP ‘세븐나이츠’를 기반으로 개발된 방치형 RPG다. 원작의 숨겨진 이야기로 확장된 세계관을 경험할 수 있으며, 귀여운 SD 캐릭터로 재탄생한 ‘세븐나이츠’의 영웅들을 수집하고 육성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