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펄어비스) 펄어비스(대표 허진영)가 팔도와 손잡고 ‘왕뚜껑은사막’을 선보였다고 15일 밝혔다. 왕뚜껑은사막은 왕뚜껑에 뜨거운 사막의 열기를 담았다는 콘셉트로 기획된 이색 콜라보 제품이다. 왕뚜껑 제품에 검은사막 디자인 패키징이 적용됐으며, 약 두 달간 1000만 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왕뚜껑은사막은 편의점, 대형마트 등 유통 채널을 통해 온오프라인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오리지널과 김치, 짬뽕 3가지 맛으로 선보인다. 왕뚜껑은사막 구매 시, ‘검은사막 X 왕뚜껑 제휴 상자’를 얻을 수 있는 ‘검은사막’ PC 쿠폰을 지급한다.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유저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 온오프라인 즐거움 확대를 위해 다양한 콜라보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 5월에는 ‘아침의 나라’ 콘셉트에 맞춰 ‘검은사막걸리’를 출시한 바 있다. 그 외에도 껌, 샴푸, 속옷, 김, 녹용 등 다양한 제품과 이색적인 콜라보를 선보였다.

“이번엔 라면”…펄어비스 ‘검은사막’, 왕뚜껑 나왔다

팔도 왕뚜껑 제품에 검은사막 디자인 패키징 적용

백민재 기자 승인 2023.09.15 11:37 의견 0
(사진=펄어비스)

펄어비스(대표 허진영)가 팔도와 손잡고 ‘왕뚜껑은사막’을 선보였다고 15일 밝혔다.

왕뚜껑은사막은 왕뚜껑에 뜨거운 사막의 열기를 담았다는 콘셉트로 기획된 이색 콜라보 제품이다. 왕뚜껑 제품에 검은사막 디자인 패키징이 적용됐으며, 약 두 달간 1000만 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왕뚜껑은사막은 편의점, 대형마트 등 유통 채널을 통해 온오프라인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오리지널과 김치, 짬뽕 3가지 맛으로 선보인다. 왕뚜껑은사막 구매 시, ‘검은사막 X 왕뚜껑 제휴 상자’를 얻을 수 있는 ‘검은사막’ PC 쿠폰을 지급한다.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유저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 온오프라인 즐거움 확대를 위해 다양한 콜라보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 5월에는 ‘아침의 나라’ 콘셉트에 맞춰 ‘검은사막걸리’를 출시한 바 있다. 그 외에도 껌, 샴푸, 속옷, 김, 녹용 등 다양한 제품과 이색적인 콜라보를 선보였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