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1일 고척아이파크 MD 입주자대표회의 이한울 회장(사진 왼쪽)이 HDC현대산업개발 서부고객센터 여인태 소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있다. (사진=HDC현대산업개발)
HDC현대산업개발은 고품질 단지 조성과 철저한 사후관리로 살기 좋은 아파트를 조성한 공로를 인정받아 최근 고척아이파크, 영통 아이파크캐슬 3단지, 광주 계림 아이파크SK뷰 입주자대표회로부터 감사패를 전달받았다.
26일 HDC현대산업개발에 따르면 지난 21일 고척아이파크 입주자대표회의는 커뮤니티센터에서 적극적인 유지관리 서비스와 AS지원으로 입주민들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힘써준 HDC현대산업개발에 감사패를 수여했다.
고척아이파크 입주자대표회의는 고품질의 명품 아파트로 조성해준 점과 간편한 하자 접수 절차와 신속한 조치를 통해 쾌적한 주거공간을 제공해준 점을 높게 평가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앞서 지난 16일 영통 아이파크캐슬 3단지, 25일 광주 계림 아이파크SK뷰 입주자대표회의로부터도 단지에 대한 적극적인 관리와 지원으로 입주민들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해 준 것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감사패를 받은 바 있다.
고척아이파크 입주자대표회장은 “불편 사항을 아이파크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손쉽게 접수하면, 신속하게 HDC현대산업개발에서 나와 확인하고, 보수를 진행한 덕분에 불편함 없이 살 수 있었다”라며 “사후 조치뿐 아니라 고품질 자재와 훌륭한 커뮤니티 시설을 조성해준 부분에 입주민들이 높은 만족도를 보인다”라고 고마움을 전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철저한 품질관리를 위해 지속해서 시스템 개선과 보완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우선 공사 단계에서 마감 공종의 점검 대상 항목을 확대하는 등 I-QMS(시공실명제) 시스템을 강화한다. 아울러 사후 단계에서는 AS 책임추적관리 기간을 현행 준공 후 1년에서 준공 이후 3년 차까지 확대 적용할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