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 진이 가디건이 잘 어울리는 아이돌 1위에 오르며 남다른 비주얼을 과시했다.
(자료=빅히트 뮤직)
최근 익사이팅 디시는 "환절기 필수템! 가디건이 잘 어울리는 따뜻한 매력의 스타는?" 설문을 진행했다. 그 결과 진은 총투표수 1만 7797표 중 1만 3865표(77.91%)를 얻으며 1위를 차지했다.
(자료=익사이팅 디시)
진의 매력으로는 '빛나는'이 50%의 지지율로 1위에 꼽혔다. 이어 '부드러운' 16%, '센스있는' 14%, '말끔하다' 11%, '감성적이다'와 '이끌리다'가 4% 순으로 나타났다.
(자료=진 공식 인스타그램)
잘생긴 얼굴과 넓은 어깨, 완벽한 황금비율로 자체발광 비주얼을 갖춘 진은 가디건을 착장했을 때 직각 어깨가 더욱 더 돋보인다. 사슴같은 눈망울과 선한 인상은 가디건과 잘 매치돼 따뜻한 매력을 더한다.
(자료=빅히트 뮤직)
평소 진은 무대와 화보 촬영에서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의 가디건을 착장해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로 미모를 뽐내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일상생활에서도 가디건을 즐겨 입으며 대학 선배룩, 남친룩의 정석으로 부드럽고 따스한 이미지와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한다.
(자료=유튜브 방탄티비)
한편, 진은 익디에서 진행한 '추석 송편을 잘 빚을 것 같은 손재주가 좋은 아이돌', '개강 첫 날 교양 수업에서 만나고 싶은 호감형 스타', '노트북 광고가 어울리는 스마트한 매력의 스타', '전자레인지 광고가 잘 어울릴 것 같은 스타' 등 다양한 주제의 설문에서 1위를 차지하며 군백기에도 막강한 팬덤파워와 독보적인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