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포커스미디어) 엘리베이터TV 운영사인 포커스미디어코리아가 10월 24일부터 27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아시아 최대 광고 마케팅 대회인 ‘애드아시아 2023 서울’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디지털 옥외광고(DOOH) 홍보를 지원한다고 11일 밝혔다. 글로벌 광고제인 애드아시아는 1958년 일본 도쿄를 시작으로 14개 도시에서 32차례 열렸다. 우리나라에서는 1984년 서울과 2007년 제주에 이어 세 번째다. ‘피겨퀸’ 김연아가 홍보대사로 활동하는 이번 애드아시아 서울은 20개 국가에서 광고인 4000명이 참석한다. 포커스미디어코리아는 CBD(도심권역) 미래에셋센터원, YBD(여의도권역) FKI타워, GBD(강남권역) 군인공제회관, BBD(분당권역) 판교이노밸리 등 230곳 2500대 오피스TV에서 김연아가 출연한 애드아시아 서울 영상 콘텐츠를 10월 22일까지 송출할 예정이다. 포커스미디어코리아는 “아시아 전역의 광고인들이 서울로 모이는 애드아시아가 국내외 많은 관심을 받을 수 있도록 커뮤니케이션 컴퍼니로서 역량을 최대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포커스미디어, ‘애드아시아 2023 서울’ 옥외광고 지원

아시아 최대 광고제 ‘애드아시아 서울’ 10월 24일 코엑스에서 개최

백민재 기자 승인 2023.10.11 17:44 의견 0
(사진=포커스미디어)

엘리베이터TV 운영사인 포커스미디어코리아가 10월 24일부터 27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아시아 최대 광고 마케팅 대회인 ‘애드아시아 2023 서울’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디지털 옥외광고(DOOH) 홍보를 지원한다고 11일 밝혔다.

글로벌 광고제인 애드아시아는 1958년 일본 도쿄를 시작으로 14개 도시에서 32차례 열렸다. 우리나라에서는 1984년 서울과 2007년 제주에 이어 세 번째다. ‘피겨퀸’ 김연아가 홍보대사로 활동하는 이번 애드아시아 서울은 20개 국가에서 광고인 4000명이 참석한다.

포커스미디어코리아는 CBD(도심권역) 미래에셋센터원, YBD(여의도권역) FKI타워, GBD(강남권역) 군인공제회관, BBD(분당권역) 판교이노밸리 등 230곳 2500대 오피스TV에서 김연아가 출연한 애드아시아 서울 영상 콘텐츠를 10월 22일까지 송출할 예정이다.

포커스미디어코리아는 “아시아 전역의 광고인들이 서울로 모이는 애드아시아가 국내외 많은 관심을 받을 수 있도록 커뮤니케이션 컴퍼니로서 역량을 최대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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