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진 공식 인스타그램)
방탄소년단 진이 팬들에게 근황을 전했다.
(자료=빅히트 뮤직)
최근 방탄소년단은 공식 트위터 계정과 위버스를 통해 진이 전하는 10월의 인사를 업로드했다. 'n월의 석진'은 진이 입대 전 촬영해 둔 콘텐츠로, 매달 공개된다.
(자료=빅히트 뮤직)
'가을비 내리며 부쩍 쌀쌀해진 날씨. 아미들 감기 조심하고 건강하세요!'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에서 진은 자신이 만든 캐릭터 우떠의 굿즈인 흰색 후드티를 착용했다. 우산에서 고개를 들며 아름다운 비주얼로 전 세계 팬들을 환호하게 만들었다.
(자료=진 공식 인스타그램)
앞서 진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휴가의 일상을 팬들과 공유했다. 진은 입대 전 촬영해 뜨거운 반응을 이끈 콘텐츠인 '[BTS 진 with 백종원] 취중진담'을 통해 알게 된 한국전통주연구소를 찾아 전통주를 만든 후의 모습을 업로드했다.
(자료=진 공식 인스타그램)
이에 제이홉은 댓글로 진의 매우 잘생긴 외모를 칭찬하며 사진에 좋아요를 눌렀다. 또 웃는 이모티콘과 "한 피드로 올리소~ 몇장을 올리는그야~"라는 제이홉의 댓글에 진은 "사진이 몇개 없어서 많아 보여야 돼.."라고 답했다.
(자료=진 공식 인스타그램)
진은 또 어릴 때부터 오랫동안 좋아하는 게임 메이플스토리의 팝업스토어를 찾아 즐거운 시간을 보낸 순간도 공개하며 팬들의 환호성을 자아냈다.
이를 본 팬들은 "진짜 청순미남에 피지컬 대박이네", "군인인데 미모가 쉬질 않네", "휴가 나오자마자 덕질하는거 귀여움 ㅋㅋ", "와! 민낯인데 활동 중 모습같다", "팝업스토어에서 멤버 선물 산 것도 다정왕이야" 같은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