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지민 공식 인스타그램) 방탄소년단 지민의 글로벌 팬들이 취약한 환경에 처한 이들을 위해 따스한 선행을 펼쳤다. (자료=빅히트 뮤직) 지민네이션(JIMINATION_ASOC)은 지진으로 피해를 입은 어린이와 가족들에게 긴급 식량을 보낼 수 있도록 지민의 이름으로 세계식량계획(WFP)에 기부 사실을 전하고 세계식량계획으로부터 받은 감사의 메시지를 SNS에 공개했다. (자료=빅히트 뮤직) 미얀마 팬덤 'PJMLand_Myanmar'는 지민의 생일 프로젝트 일환으로 미얀마 팬들의 기부금을 모아 'North Okkala'와 'Paywetseikkon', 'Shwe Pauk Kan' 등지에서 도움이 필요한 100가구에 쌀과 식료품 등을 제공했다. (자료=빅히트 뮤직) 또 다른 팬층 'mfol_jimin'을 비롯한 미얀마 팬들도 심각한 인플레이션을 겪고 있는 현지 여러 지역의 130가정에 쌀 등을 비롯한 식품 나눔을 실천했으며, 1만 3600 갤런의 식수를 비롯한 물탱크 기증 등으로 식수 지원에 나섰다. 카렌니(Karenni) 지역의 IDP 캠프 중 한 곳에는 230인분의 식사와 1000갤런의 물을 비롯한 기부금을 전달하기도 했다. (자료=트위터) 그러면서 지민의 생일을 축하하는 기부였기에 생일 케이크도 함께 전달하고 “지민의 생일을 맞아 우리 프로젝트에 참여해주신 모든 기부자분들께 감사드리며, 당신의 인생에 행운이 가득하길 기원한다”는 감사 인사를 전했다. 자선 활동과 커뮤니티 활동을 통해 지민의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PJMAngelsph' 팀은 필리핀에서 노숙자들에게 50팩의 음식을 제공, 인도네시아 팬들은 RIAU 지역 이웃 주민들에게 도시락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BTS News] 방탄소년단 지민 팬덤, 선행으로 풍성하고 감동적인 ‘짐토버’ 축제 물들여

반경림 기자 승인 2023.10.19 08:43 의견 2
(자료=지민 공식 인스타그램)

방탄소년단 지민의 글로벌 팬들이 취약한 환경에 처한 이들을 위해 따스한 선행을 펼쳤다.

(자료=빅히트 뮤직)

지민네이션(JIMINATION_ASOC)은 지진으로 피해를 입은 어린이와 가족들에게 긴급 식량을 보낼 수 있도록 지민의 이름으로 세계식량계획(WFP)에 기부 사실을 전하고 세계식량계획으로부터 받은 감사의 메시지를 SNS에 공개했다.

(자료=빅히트 뮤직)

미얀마 팬덤 'PJMLand_Myanmar'는 지민의 생일 프로젝트 일환으로 미얀마 팬들의 기부금을 모아 'North Okkala'와 'Paywetseikkon', 'Shwe Pauk Kan' 등지에서 도움이 필요한 100가구에 쌀과 식료품 등을 제공했다.

(자료=빅히트 뮤직)

또 다른 팬층 'mfol_jimin'을 비롯한 미얀마 팬들도 심각한 인플레이션을 겪고 있는 현지 여러 지역의 130가정에 쌀 등을 비롯한 식품 나눔을 실천했으며, 1만 3600 갤런의 식수를 비롯한 물탱크 기증 등으로 식수 지원에 나섰다. 카렌니(Karenni) 지역의 IDP 캠프 중 한 곳에는 230인분의 식사와 1000갤런의 물을 비롯한 기부금을 전달하기도 했다.

(자료=트위터)

그러면서 지민의 생일을 축하하는 기부였기에 생일 케이크도 함께 전달하고 “지민의 생일을 맞아 우리 프로젝트에 참여해주신 모든 기부자분들께 감사드리며, 당신의 인생에 행운이 가득하길 기원한다”는 감사 인사를 전했다.

자선 활동과 커뮤니티 활동을 통해 지민의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PJMAngelsph' 팀은 필리핀에서 노숙자들에게 50팩의 음식을 제공, 인도네시아 팬들은 RIAU 지역 이웃 주민들에게 도시락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