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플레이오) 지엔에이컴퍼니에서 서비스 중인 플레이타임 리워드 앱 플레이오가 앱스플라이어에서 발표한 퍼포먼스 인덱스에 2년 연속 이름을 올렸다. 플레이오는 글로벌 어트리뷰션 기업 앱스플라이어가 최근 발표한 ‘퍼포먼스 인덱스 제16차 에디션’ 한·일 지역 안드로이드 OS RPG 게임 부문에서 파워랭킹 4위에 올랐다고 23일 밝혔다. 이는 전년 대비 4계단 상승한 수치다. 이번 순위는 앱스플라이어의 어트리뷰션 측정 데이터와 리텐션 점수에 근거해 선정됐다. 구글 애즈와 메타, 틱톡 등도 순위에 이름을 올렸다. 플레이오는 지난해 미국 진출에 이어 이달에는 일본의 게임 앱 전문 마케팅 컴퍼니 ‘데코’와 퍼블리싱 계약을 맺으며 일본 시장 공략을 예고했다. 기존의 플레이오 역량을 살려 일본에서도 성공 가도를 이어가겠다는 목표다. 지엔에이컴퍼니 관계자는 “매년 플레이오가 성장함에 따라 유의미한 성과를 만들어내고 있다”며 “플레이오가 가지고 있는 노하우와 신뢰도 높은 데이터로 개별 게임사에 적합한 게임 캠페인 마케팅을 계속해서 제공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플레이오, 앱스플라이어 퍼포먼스 인덱스 파워 랭킹 4위…“리텐션 우수 매체”

정지수 기자 승인 2023.11.23 09:17 의견 0
(자료=플레이오)

지엔에이컴퍼니에서 서비스 중인 플레이타임 리워드 앱 플레이오가 앱스플라이어에서 발표한 퍼포먼스 인덱스에 2년 연속 이름을 올렸다.

플레이오는 글로벌 어트리뷰션 기업 앱스플라이어가 최근 발표한 ‘퍼포먼스 인덱스 제16차 에디션’ 한·일 지역 안드로이드 OS RPG 게임 부문에서 파워랭킹 4위에 올랐다고 23일 밝혔다. 이는 전년 대비 4계단 상승한 수치다.

이번 순위는 앱스플라이어의 어트리뷰션 측정 데이터와 리텐션 점수에 근거해 선정됐다. 구글 애즈와 메타, 틱톡 등도 순위에 이름을 올렸다.

플레이오는 지난해 미국 진출에 이어 이달에는 일본의 게임 앱 전문 마케팅 컴퍼니 ‘데코’와 퍼블리싱 계약을 맺으며 일본 시장 공략을 예고했다. 기존의 플레이오 역량을 살려 일본에서도 성공 가도를 이어가겠다는 목표다.

지엔에이컴퍼니 관계자는 “매년 플레이오가 성장함에 따라 유의미한 성과를 만들어내고 있다”며 “플레이오가 가지고 있는 노하우와 신뢰도 높은 데이터로 개별 게임사에 적합한 게임 캠페인 마케팅을 계속해서 제공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