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어린이과학동아) 어린이가 기자증을 메고 기자처럼 아침고요수목원, 용인곤충테마파크 등 14곳의 과학관, 박물관을 취재한 뒤 기사를 쓰고, 첨삭까지 받을 수 있는 체험학습 패키지 상품이 나왔다. 동아사이언스는 어린이과학동아가 만든 진짜 체험학습 패키지 '기자의 체험’ 상품을 지난 1일 런칭했다고 8일 밝혔다. '기자의 체험'은 과학관 및 박물관 3곳을 선택할 수 있는 3종 옵션과, 8곳을 선택할 수 있는 8종 옵션으로 나뉜다. 두 옵션 공통으로 선택한 박물관 무료 입장과 기자증, 전용 앱, 미션 지도 등 취재 굿즈를 제공하고, 동아사이언스가 발행하는 어린이잡지 <어린이과학동아>와 <어린이수학동아> 최근호를 선물한다. 특히 8종 옵션은 3종 옵션에 더해 박물관 6곳 추가 무료 입장과 단체 프로그램에 참여할 기회를 제공하며, 어린이과학동아 편집장의 ‘기사 잘 쓰는 법’ 특강이 특전으로 주어진다. (사진=어린이과학동아) 어린이과학동아 김정 편집장은 “기자의 체험은 주말마다 ‘자녀랑 뭐하지?’ 고민하는 초등 학부모들을 위한 알차고 재미있는 체험학습 상품”이라며 “지난 7월 판매한 베타 버전 구매자의 재구매 의사가 94.4% 이를 정도로 만족도가 높았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어 “박물관 체험학습 후 기사를 쓰면, 글쓰기 첨삭도 받을 수 있어 요즘 화두인 초등 문해력도 잡을 수 있는 상품”이라고 말했다. '기자의 체험'은 동아사이언스 본사 공식몰인 DS스토어와 놀이의 발견, 티몬 등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어린이과학동아 정기구독자는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어린이과학동아는 동아사이언스에서 발행하는 어린이 과학 잡지다. 2004년 창간해 내년 20주년을 맞는 격주간지로, 어린이를 위한 과학 뉴스, 학습 만화 등 지면 콘텐츠 뿐만 아니라, 기자단, 시민과학 등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여러 경험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기자처럼 박물관 체험학습” 어린이과학동아, '기자의 체험' 출시

문형민 기자 승인 2023.12.08 09:00 의견 0
(사진=어린이과학동아)

어린이가 기자증을 메고 기자처럼 아침고요수목원, 용인곤충테마파크 등 14곳의 과학관, 박물관을 취재한 뒤 기사를 쓰고, 첨삭까지 받을 수 있는 체험학습 패키지 상품이 나왔다.

동아사이언스는 어린이과학동아가 만든 진짜 체험학습 패키지 '기자의 체험’ 상품을 지난 1일 런칭했다고 8일 밝혔다.

'기자의 체험'은 과학관 및 박물관 3곳을 선택할 수 있는 3종 옵션과, 8곳을 선택할 수 있는 8종 옵션으로 나뉜다. 두 옵션 공통으로 선택한 박물관 무료 입장과 기자증, 전용 앱, 미션 지도 등 취재 굿즈를 제공하고, 동아사이언스가 발행하는 어린이잡지 <어린이과학동아>와 <어린이수학동아> 최근호를 선물한다.

특히 8종 옵션은 3종 옵션에 더해 박물관 6곳 추가 무료 입장과 단체 프로그램에 참여할 기회를 제공하며, 어린이과학동아 편집장의 ‘기사 잘 쓰는 법’ 특강이 특전으로 주어진다.

(사진=어린이과학동아)

어린이과학동아 김정 편집장은 “기자의 체험은 주말마다 ‘자녀랑 뭐하지?’ 고민하는 초등 학부모들을 위한 알차고 재미있는 체험학습 상품”이라며 “지난 7월 판매한 베타 버전 구매자의 재구매 의사가 94.4% 이를 정도로 만족도가 높았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어 “박물관 체험학습 후 기사를 쓰면, 글쓰기 첨삭도 받을 수 있어 요즘 화두인 초등 문해력도 잡을 수 있는 상품”이라고 말했다.

'기자의 체험'은 동아사이언스 본사 공식몰인 DS스토어와 놀이의 발견, 티몬 등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어린이과학동아 정기구독자는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어린이과학동아는 동아사이언스에서 발행하는 어린이 과학 잡지다. 2004년 창간해 내년 20주년을 맞는 격주간지로, 어린이를 위한 과학 뉴스, 학습 만화 등 지면 콘텐츠 뿐만 아니라, 기자단, 시민과학 등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여러 경험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