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시프트업)

시프트업(대표 김형태)은 모바일게임 ‘승리의 여신: 니케’가 새해 업데이트에 힘입어 국내외 양대마켓 매출 최상위권에 진입했다고 4일 밝혔다.

‘니케’는 ‘새해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점으로 새해 첫 날부터 한국 앱스토어 매출 1위, 대만과 일본에서 3위와 4위를 기록했다. 지난 3일에는 한국 구글플레이 매출 3위, 일본 2위, 대만 6위를 기록하는 등 글로벌 차트 역주행을 이어가며 인기를 입증했다.

이번 새해 첫 업데이트에서는 출시 이전부터 유저들의 기대를 불러 모은 ‘홍련: 흑영’이 등장했으며,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모더니아’의 복각과 신년 특별 이벤트, 신규 스토리 등 다양한 콘텐츠들이 추가됐다.

‘니케’는 2022년 글로벌 론칭 이후 네 차례에 걸쳐 일본 앱스토어 매출 1위를 달성했으며 2024년 새해 첫 날 동시간대 접속자 수 10만 명을 돌파하는 등 서브컬처의 본고장인 일본에서도 흥행에 성공했다.

시프트업 유형석 디렉터는 “새해 시작과 동시에 국내외 유저분들이 보내주시는 뜨거운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올 한 해도 더 큰 책임감으로 유저들에게 더 나은 경험과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