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NEW에서는 게임사의 신작과 관련한 다양한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편집자 주-
(자료=라인게임즈)
■ 라인게임즈,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 그랜드 오픈
라인게임즈는 미어캣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SRPG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가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9일 밝혔다.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는 ‘창세기전2’를 기반으로 개발된 모바일 SRPG다. 사전예약자 100만 명을 돌파했으며 오늘부터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서 게임 다운로드와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이 게임은 원작 시리즈의 캐릭터를 카툰렌더링 그래픽으로 재해색했다. 원에스더(이올린 역), 남도형(라시드 역), 장민혁(G.S 역) 등 국내 정상급 성우들의 풀 보이스(Full voice)를 적용해 몰입감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는 메인 스토리를 비롯해 ‘제국군 습격’, ‘고블린 소탕’ 등 PvE 콘텐츠와 PvP 콘텐츠 ‘격투대회’ 등을 플레이해볼 수 있다.
(자료=스마일게이트)
■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대군주전’ 채널링 서비스 사전예약
스마일게이트가 무협 액션 MMORPG 신작 ‘대군주전(개발사 봄날소프트)’의 스토브 채널링 정식 입점을 앞두고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대군주전’은 봄날소프트에서 개발한 신작으로 강한 자만이 살아 남는 무협 세계를 그리는 MMORPG다. 이용자들은 총 8개의 클래스 중 하나를 선택해 무협의 세계에서 다른 이용자들과 경쟁해야 한다.
이 게임은 빠르고 시원한 전개와 화려한 고퀄리티의 그래픽으로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안겨줄 예정이다. 또한 무한 경쟁과 무한 전투는 물론, 특별한 여가 시스템 등을 통해 다양한 재미를 제공하고 있다.
스토브는 오는 17일 봄날소프트의 정식 서비스와 함께 채널링 서비스를 동시에 시작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