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프트업 스텔라 블레이드 플레이 영상. (자료=스테이트 오브 플레이 영상 갈무리)
시프트업이 콘솔 액션 신작 '스텔라 블레이드' 출시일을 4월 26일로 확정했다.
시프트업은 1일 온라인으로 열린 소니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SIE)의 신작 발표회 '스테이트 오브 플레이(SOP)'에서 '스텔라 블레이드' 신규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SOP는 '스텔라 블레이드'의 게임 소개에 7분 이상을 할애했다. 전체 15개 게임 소개에서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했다. 게임 소개 영상은 게임 이용자 환경(UI)와 함께 시스템 및 세계관 등을 담았다.
'스텔라 블레이드'는 시프트업이 2019년 '프로젝트 이브'라는 가제로 처음 공개한 액션 게임으로 플레이스테이션(PS)5 독점 타이틀로 출시한다. 플레이어들은 황폐해진 지구를 탐험하며 인류 문명을 멸망 시킨 괴물과 맞서 싸우는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관을 바탕으로 이야기를 진행하게 된다.
김형태 시프트업 대표. (자료=스테이트 오브 플레이 영상 갈무리)
김형태 시프트업 대표는 '스텔라 블레이드' 소개 영상 말미에 등장해 "수년 간 유저에게 선보이길 꿈꿔왔던 게임"이라며 "플레이스테이션 스튜디오의 전폭적인 지원 덕분에 그 꿈을 현실화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이어 "빨리 팬분들이 4월 26일에 스텔라 블레이드를 만나보길 원한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