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 진을 군대에서 본 실물 후기가 화제다.
(자료=빅히트 뮤직)
최근 공부유튜버 '꽈기'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VLOG] ‘K-고딩’이라면 한 번쯤은 꼭 봤을 ‘공부유튜버‘들과의 만남 브이로그" 영상을 올렸다. 이 영상에서 공부 유튜버 '공부하는 박세현'은 진이 조교로 군복무 중인 5사단에서 진의 실물을 본 후기를 전했다.
(자료=꽈기 유튜브 채널)
그는 감탄사와 더불어 진의 잘생긴 외모에 찬사를 보냈다. "진이 진짜 얼굴이 이만해"라는 말과 함께 앞에 놓인 컵을 가리키며 소두임을 강조했다. 또 "눈은 내가 본 사람들 중에서 제일 크고... 그래가지고 연예인들 실물 얘기 괜히 나오는 게 아니구나"라고 말했다. 또한 "진짜 이건 못 담아. 카메라에 담을 수가 없어. 어떻게 하더라도"라며 감탄 섞인 실물 후기를 이어갔다.
(자료=빅히트 뮤직)
얘기를 듣던 공부유튜버 꽈기는 '저렇게 말할 정도면 진짜 실물이 너무 궁금해짐'이라는 자막을 내보냈다. 짧은 군인 머리와 민낯에도 근본적인 아름다움이자 미의 남신답게 진의 실물은 큰 화제를 모은 것.
(자료=빅히트 뮤직)
이를 본 팬들은 "사진 영상도 너무 대단한데 실물은 진짜로 극락... 언어로는 다 표현이 안됨. 너무너무 잘생겼어", "우주에서 제일 잘생긴 김석진", "콘서트에서 봤는데 뇌가 하얘지고 와와 소리만 나옴. 잘생김을 넘어서서 아름답다는 감탄밖에 안나옴. 진짜 실물 대박 ㅠㅠ", "나도 우연히 본 적 있는데 진짜 아우라가 미쳤음. 확신의 냉미남임. 말도 못 걸게 생기고 진짜 너무 잘생기고 아름답게 생겼더라. 키도 크고 어깨도 완전 넓고 얼굴 진짜 작고"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자료=빅히트 뮤직)
앞서 진은 '세계 최고 미남 1위'와 함께 뷰티 웹사이트 '안드레이 뷰티 스튜디오' 선정 '세상에서 제일 잘생긴 남자', KAZAN 아트스쿨 선정 'Naturally Art Face 1위', 네덜란드 비주얼 아티스트팀 슬루이 페인팅(Sluis Painting) 선정 '세계에서 가장 완벽한 남자 얼굴' 1위, 체코 인형 장인들이 뽑은 '세계에서 가장 조각 같은 얼굴' 1위, 등 세계의 각 전문가들이 선정한 수많은 '미의 남신' 타이틀의 주인공이다. 특히 시술이나 수술 등을 하지 않은 태어난 그대로의 얼굴일 것이라는 자격 조건이 있어 진이 전 세계 대표 자연 미남임을 보여준다.
(자료=빅히트 뮤직)
'실물 1위 연예인'으로 꼽히는 진은 방탄소년단 멤버들, 연예인들, 스탭들 등 실물을 본 사람들에게 최고의 미모로 유명하다. 전 세계의 드라마와 애니메이션, 예능 프로그램 등에서 진은 '세계 최고 미남의 아이콘'으로 통하고 있으며, 최고의 이상형으로 뽑히는 등 '연예인들의 연예인'이라는 별명 또한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