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 뷔가 일본에서 실시한 각종 인기투표에서 1위를 차지하며 인기를 빛냈다.
(자료=네한, 비한)
최근 뷔는 일본 인기 아이돌 랭킹 사이트 ‘네한’(NEHAN)의 ‘K팝 남자 아이돌 랭킹’ 투표에서 160주 연속 1위를 차지하는 대기록을 경신했다. K드라마 정보를 전달하는 ‘비한’(BIHAN)에서 진행된 ‘한국 남자배우 인기 랭킹’ 부문에서도 1위를 차지, ‘20대 남자배우 랭킹’ 부분에서는 156주 연속 1위에 올랐다.
(자료=빅히트 뮤직)
K-컬처를 다루는 웹사이트 K보드(Kboard)에서는 ‘한국 드라마 남배우 인기 총선거’에서 1위, ‘K팝 아이돌 미남 총선거’에서는 115주 연속 1위를 지키고 있다. K팝 아이돌 랭킹과 오디션 정보를 다루는 ‘K팝 주스’(KPOP JUICE)에서는 일간, 주간, 월간을 포함하여 전체 누적 기간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자료=빅히트 뮤직)
지난 2016년 드라마 ‘화랑’ 단 한편에서 연기를 선보였지만 뷔의 연기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은 높다. 뷔 역시 지난해 아이유의 공식 채널 ‘팔레트’에 출연해 연기 계획에 대해 “연기하고 싶은 생각 있다”고 밝혔다. 연기해 보고 싶은 장르에 대해 넷플릭스 ‘빌어먹을 세상 따위’를 꼽으며 “스릴러 해보고 싶다”며 구체적으로 언급했다.
뷔는 2024년에도 일본 구글트렌드에서 최다 검색량을 기록한 K팝 아이돌로 군백기에도 뜨거운 화제성을 이끌어내고 있다. 젠지세대 워너비스타인 뷔의 스타일과 표정, 분위기를 따라하는 수많은 남성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