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청밀) 청밀은 지난 3일 2분기 OKR 파티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OKR 파티는 청밀의 모든 팀이 한 자리에 모여 2분기 동안의 성과를 돌아보고, 발굴한 지식을 공유하여 가장 혁신적이고 결과지향적인 방식으로 지식을 내어준 2인에게 투표를 통해 시상하는 뜻 깊은 자리였다. 이번 OKR 파티는 청밀 본사 회의실에서 열렸으며, 전 7개 부서가 참여하여 팀별로 작성한 OKR 리뷰카드를 갤러리워크 방식으로 벽면에 부착된 카드에 개인별로 돌아다니며 포스트잇에 피드백 또는 격려의 코멘트를 남기는 방식으로 성과를 리뷰하는 시간을 가졌다. 각 팀이 2분기동안 고군분투하여 목표대로 달성한 결과를 서로 공유하며 그 과정에서 얻은 지식을 이어서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다. ▲급부상(MVP)은 TSS팀 한지원 매니저 ▲기대이상(지식상)은 영업3팀 어진항 대리, TSS팀 한지원 매니저 ▲노력가상(우수팀)은 물류사업팀에게 돌아갔다. 청밀의 양창국 대표는 “이번 OKR파티를 통해 많은 성과와 지식을 보여주어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 앞으로 OKR 성과 및 지식 공유를 통해 하반기에 파리 식품 박람회에 참석할 우수선발자들도 많이 나오길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OKR파티를 통해 청밀은 직원간의 소통을 강화하고 목표지향적인 업무 방식에 점점 정착되어 가는 조직문화를 점검하는 시간이 되었다. 3분기에도 더욱 발전된 목표와 성과를 기대하며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청밀, 2분기 OKR 파티...발굴한 지식 공유·시상

문형민 기자 승인 2024.07.08 09:42 의견 0
(사진=청밀)


청밀은 지난 3일 2분기 OKR 파티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OKR 파티는 청밀의 모든 팀이 한 자리에 모여 2분기 동안의 성과를 돌아보고, 발굴한 지식을 공유하여 가장 혁신적이고 결과지향적인 방식으로 지식을 내어준 2인에게 투표를 통해 시상하는 뜻 깊은 자리였다.

이번 OKR 파티는 청밀 본사 회의실에서 열렸으며, 전 7개 부서가 참여하여 팀별로 작성한 OKR 리뷰카드를 갤러리워크 방식으로 벽면에 부착된 카드에 개인별로 돌아다니며 포스트잇에 피드백 또는 격려의 코멘트를 남기는 방식으로 성과를 리뷰하는 시간을 가졌다. 각 팀이 2분기동안 고군분투하여 목표대로 달성한 결과를 서로 공유하며 그 과정에서 얻은 지식을 이어서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다.

▲급부상(MVP)은 TSS팀 한지원 매니저 ▲기대이상(지식상)은 영업3팀 어진항 대리, TSS팀 한지원 매니저 ▲노력가상(우수팀)은 물류사업팀에게 돌아갔다.

청밀의 양창국 대표는 “이번 OKR파티를 통해 많은 성과와 지식을 보여주어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 앞으로 OKR 성과 및 지식 공유를 통해 하반기에 파리 식품 박람회에 참석할 우수선발자들도 많이 나오길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OKR파티를 통해 청밀은 직원간의 소통을 강화하고 목표지향적인 업무 방식에 점점 정착되어 가는 조직문화를 점검하는 시간이 되었다. 3분기에도 더욱 발전된 목표와 성과를 기대하며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