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특산물 전문업체인 프레시한(대표 강대만)이 국군의 날에 이어 개천절, 한글날까지 징검다리 황금연휴가 이어지는 오는 10일까지 리뷰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레시한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판매하고 있는 제주 흑돼지 등의 상품을 구매하고 리뷰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들 중 선정해, 흑돼지 선물세트와 커피 쿠폰을 경품으로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리뷰이벤트는 기간은 오는 10일까지이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프레시한’에서 구매한 제품에 한정한다. 이벤트 참여는 사이트 자체 포토나 동영상, 블로그와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에 올리고 운영자에게 알리면 된다.
리뷰이벤트 당첨자는 참가자 중에서 선정하고, 프리미엄 제주흑돼지 선물세트(1명)과 제주흑돼지 오겹살(1명)을 경품으로 준다. 5만원 이상 구매하고 리뷰를 남기기만해도 커피쿠폰을 지급한다. 당첨자는 11일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프레시한은 프리미엄 제주 흑돼지와 백돼지 중 암돼지만을 선별해 오겹살, 삼겹살, 목살, 앞다리살 등 부위를 제육볶음용, 구이용, 수육 등으로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다. 특히 제주 흑돼지는 제주도에서 가장 오랜 35년 경력의 경매사가 참여해 제주 돼지 두수의 약 30%에 해당하는 암돼지만을 꼼꼼하게 선별해 공급하고 있다.
제주 프리미엄 흑돼지와 백돼지 제품은 제주 현지에서 발송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검색창에 프레시한을 입력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