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요한 것만 사고 불필요한 구매를 하지 않는 소비자인 '요노족(YONO. You Only Need One)' 이 세계적인 유행으로 떠오르고 있다. 요노족은 젊은 세대층에서 유행하고 있는 소비 습관에 대한 선택과 집중이 핵심이다. 이에 맞추어 마케팅 전문가들은 ‘요노족’ 소비층 잡기에 집중하고 있고, 20~30대 연령층에 맞추어 쇼핑 앱을 선보이고 있다.
그 중 최근 새롭게 등장한 쇼핑 앱인 ‘프릭스타일(Freak Style)’은 ‘순환 쇼핑 플랫폼’이라는 신박한 개념으로 쇼핑의 패러다임을 바꾸고 있다.
'프릭스타일은 브랜드별 발매 3개월 이내의 신상품만을 취급한다. 최신 트렌드를 좇는 요노족의 갈증을 해소하며, 언제 어디서나 신상품 중독을 만끽할 수 있게 해준다. 요노족이 원하는 건 새로운 스타일과 쇼핑의 재미. 바로 프릭스타일이 그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아주고 있다.
▲ 리셀? 걱정 마! 프릭스타일의 6개월 사용기간 보증
프릭스타일의 또 다른 혁신은 쇼핑 후 리셀 문제에 고민하는 요노족에게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점이다. 구매한 신상품에 대해서 ‘6개월의 사용 기간’을 보증해 쇼핑에 실패했거나 구매했다가 싫증났을 때, 클릭 몇 번으로 언제든 빠르게 되팔 수 있는 편리한 시스템을 제공한다. 프릭스타일 신상마켓에서 구매한 신상품에 대해서만 사용 기간이 보증된다는 점에서도 리셀마켓에 올라오는 모든 N차 상품은 정품 보증이 되어있는 셈이니 가품에 대한 우려도 없다.
▲ 리셀 속도, 10배 빠르게! 2nd WISH(세컨위시) 기능의 매력
프릭스타일의 ‘2nd WISH(세컨위시)’ 기능은 리셀의 속도를 10배 빠르게 만들어준다. 요노족이 원하는 것은 빠르고 효율적인 쇼핑. 이 혁신적인 기능 덕분에, 원하는 신상품을 더 신속하게 거래할 수 있다. 리셀의 질과 효율을 한층 높여주는 프릭스타일의 기술력이 돋보인다.
▲ STYLE 멤버십으로 평생 할인을 꿈꾸다
프릭스타일의 ‘STYLE 멤버십’은 요노족이 놓쳐서는 안 될 포인트다. 신상품을 1%에서 최대 35%까지 할인받아 구매할 수 있으며, 이 멤버십은 월별 구매 금액을 충족하거나 특정 구간에 들어서야 제공되는 개념이 아닌 평생 지속되고 영구적으로 제공되는 멤버십이다. 할인을 누리면서도 매달 구매 금액을 채울 필요가 없는 이 멤버십은 쇼핑의 즐거움을 계속해서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프릭스타일은 ‘순환 쇼핑 플랫폼’이라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며 요노족의 쇼핑 트렌드를 반영하고 있다. 최신 신상품, 사용 기간 보증, 빠른 리셀 거래 그리고 평생 할인 멤버십까지 프릭스타일은 요노족이 원하는 모든 요소를 갖춘 혁신적인 플랫폼이다. 쇼핑의 미래를 꿈꾸는 프릭스타일과 함께, 새로운 쇼핑의 세계가 만들어 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