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가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실내 광장 플라자 1층에 문을 연 팝업스토어 전경. (사진=제너시스BBQ) 제너시스BBQ 그룹이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대규모 실내 광장 플라자 1층에서 팝업스토어 'BBQ 파라다이스시티점'을 열었다고 8일 밝혔다. BBQ는 파라다이스시티 여름 성수기 특수와 맞물려 개점한 이번 팝업스토어가 글로벌 시장에서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동시에 한국을 방문한 외국인 관광객에게 K-치킨 매력을 알리는 중요한 거점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인천국제공항 인근에 있는 파라다이스시티는 대형 복합리조트로 최근 여름 성수기를 맞아 국내외 관광객 방문이 급증하고 있다. 특히 투숙객 70%가 외국인일 정도로 글로벌 고객 비중이 높다. 파라다이스시티 1층 플라자는 호텔 투숙객뿐만 아니라 카지노, 쇼핑몰, 컨벤션 센터 등 다양한 시설을 이용하는 방문객들의 필수 동선에 자리 잡아 하루 평균 유동인구 수만명이 오가는 핵심 공간이다. 이러한 지리적 이점을 활용해 BBQ는 1층 플라자 인기 포토스팟인 트램 앞에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BBQ 대표 메뉴인 치킨류를 비롯해 한국적인 특색을 살린 사이드 메뉴, 음료 및 주류 등 총 28개 메뉴를 판매한다. 황금올리브 치킨 핫윙, 바사칸 윙 등 외국인 입맛에 맞춘 메뉴도 마련했다. 해당 팝업스토어는 내달 말일까지 진행된다. BBQ 관계자는 "외국인 비중이 높은 파라다이스시티 특성을 활용해 K-치킨 매력을 세계에 알리고자 한다"며 "여름 성수기를 맞아 국내 방문객들에게도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BBQ,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에 팝업스토어 개점

여름 특수 맞아 K치킨 맛·매력 세계 관광객에게 홍보

김성준 기자 승인 2024.07.08 10:14 의견 0

BBQ가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실내 광장 플라자 1층에 문을 연 팝업스토어 전경. (사진=제너시스BBQ)

제너시스BBQ 그룹이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대규모 실내 광장 플라자 1층에서 팝업스토어 'BBQ 파라다이스시티점'을 열었다고 8일 밝혔다. BBQ는 파라다이스시티 여름 성수기 특수와 맞물려 개점한 이번 팝업스토어가 글로벌 시장에서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동시에 한국을 방문한 외국인 관광객에게 K-치킨 매력을 알리는 중요한 거점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인천국제공항 인근에 있는 파라다이스시티는 대형 복합리조트로 최근 여름 성수기를 맞아 국내외 관광객 방문이 급증하고 있다. 특히 투숙객 70%가 외국인일 정도로 글로벌 고객 비중이 높다. 파라다이스시티 1층 플라자는 호텔 투숙객뿐만 아니라 카지노, 쇼핑몰, 컨벤션 센터 등 다양한 시설을 이용하는 방문객들의 필수 동선에 자리 잡아 하루 평균 유동인구 수만명이 오가는 핵심 공간이다.

이러한 지리적 이점을 활용해 BBQ는 1층 플라자 인기 포토스팟인 트램 앞에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BBQ 대표 메뉴인 치킨류를 비롯해 한국적인 특색을 살린 사이드 메뉴, 음료 및 주류 등 총 28개 메뉴를 판매한다. 황금올리브 치킨 핫윙, 바사칸 윙 등 외국인 입맛에 맞춘 메뉴도 마련했다. 해당 팝업스토어는 내달 말일까지 진행된다.

BBQ 관계자는 "외국인 비중이 높은 파라다이스시티 특성을 활용해 K-치킨 매력을 세계에 알리고자 한다"며 "여름 성수기를 맞아 국내 방문객들에게도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