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맘스터치앤컴퍼니) 맘스터치가 스마일게이트알피지 MMORPG 게임 ‘로스트아크’와 협업한 ‘모코코 맘스 세트’를 이달 31일까지 한정 판매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모코코 맘스 세트’는 지난 2021년 협업 세트 ‘품절 대란’, 2022년 협업 팝업스토어로 운영된 맘스터치 랩(LAB) 가든 역삼점 ‘오픈런’까지 매번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킨 맘스터치와 로스트아크의 새로운 협업이다. 올해도 양사 주요 고객이자 소비를 통해 재미와 즐거움을 추구하는 젊은 세대에게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오는 31일까지 한정 판매되는 이번 ‘모코코 맘스 세트’는 ▲‘후라이드싸이순살’ 치킨 1박스 ▲‘딥치즈싸이버거’ 1개 ▲콜라 1잔과 함께, 로스트아크 스페셜 게임 쿠폰 1매, 캐릭터 스마트톡 1종이 스페셜 굿즈로 랜덤 제공된다. 버거는 100원, 치킨은 2000원 추가 시 각각 ‘화이트갈릭싸이버거’, ‘맘스양념싸이순살’로 변경 가능하다. 맘스터치는 이번 ‘모코코 맘스 세트’를 시원한 여름과 로스트아크 인기 캐릭터 ‘모코코’를 모티브로 제작한 전용 치킨 박스, 버거 포장지 등 한정판 패키지로 제공해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모코코 맘스 세트’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고객 이벤트도 펼친다. 먼저 이달 31일까지 맘스터치 공식앱에서 ‘모코코 맘스 세트’ 구매 시 추첨을 통해 로스트아크 공식 피규어 굿즈(50명), 싸이버거 단품교환권(200명) 등 경품이 제공된다. 같은 기간 매장에서 ‘페이코(PAYCO) 포인트’로 ‘모코코 맘스 세트’ 구매하는 선착순 5000명에게 1000원을 즉시 할인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맘스터치 공식 앱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주요 고객인 젊은 세대와의 꾸준한 소통 강화를 위해 최근 가장 성공적인 협업 파트너로 꼽히는 ‘로스트아크’와 다시 손을 잡고 이번 한정판 세트 메뉴를 출시하게 됐다”며 “두터운 팬층을 보유한 양사 간 시너지를 통해 많은 고객에게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넘나드는 유쾌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맘스터치, 로스트아크와 다시 맞손…‘모코코 맘스 세트’ 출시

오는 31일까지 한정 판매…여름 분위기 ‘모코코’ 담아낸 한정판 패키지
후라이드싸이순살, 딥치즈싸이버거, 콜라, 스페셜 쿠폰 및 굿즈 등 구성
맘스터치 공식앱에서 협업세트 구매시 공식 피규어 굿즈 등 경품 제공

김성준 기자 승인 2024.07.11 10:09 의견 0
(사진=맘스터치앤컴퍼니)

맘스터치가 스마일게이트알피지 MMORPG 게임 ‘로스트아크’와 협업한 ‘모코코 맘스 세트’를 이달 31일까지 한정 판매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모코코 맘스 세트’는 지난 2021년 협업 세트 ‘품절 대란’, 2022년 협업 팝업스토어로 운영된 맘스터치 랩(LAB) 가든 역삼점 ‘오픈런’까지 매번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킨 맘스터치와 로스트아크의 새로운 협업이다. 올해도 양사 주요 고객이자 소비를 통해 재미와 즐거움을 추구하는 젊은 세대에게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오는 31일까지 한정 판매되는 이번 ‘모코코 맘스 세트’는 ▲‘후라이드싸이순살’ 치킨 1박스 ▲‘딥치즈싸이버거’ 1개 ▲콜라 1잔과 함께, 로스트아크 스페셜 게임 쿠폰 1매, 캐릭터 스마트톡 1종이 스페셜 굿즈로 랜덤 제공된다. 버거는 100원, 치킨은 2000원 추가 시 각각 ‘화이트갈릭싸이버거’, ‘맘스양념싸이순살’로 변경 가능하다. 맘스터치는 이번 ‘모코코 맘스 세트’를 시원한 여름과 로스트아크 인기 캐릭터 ‘모코코’를 모티브로 제작한 전용 치킨 박스, 버거 포장지 등 한정판 패키지로 제공해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모코코 맘스 세트’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고객 이벤트도 펼친다. 먼저 이달 31일까지 맘스터치 공식앱에서 ‘모코코 맘스 세트’ 구매 시 추첨을 통해 로스트아크 공식 피규어 굿즈(50명), 싸이버거 단품교환권(200명) 등 경품이 제공된다. 같은 기간 매장에서 ‘페이코(PAYCO) 포인트’로 ‘모코코 맘스 세트’ 구매하는 선착순 5000명에게 1000원을 즉시 할인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맘스터치 공식 앱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주요 고객인 젊은 세대와의 꾸준한 소통 강화를 위해 최근 가장 성공적인 협업 파트너로 꼽히는 ‘로스트아크’와 다시 손을 잡고 이번 한정판 세트 메뉴를 출시하게 됐다”며 “두터운 팬층을 보유한 양사 간 시너지를 통해 많은 고객에게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넘나드는 유쾌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