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스병원이 ‘대한민국보건산업대상’ 가슴성형 부문에서 최우수 브랜드로 선정됐다. ‘대한민국보건산업대상’은 매년 대한민국 보건산업 발전을 위해 공로가 큰 기업을 발굴, 표창함으로써 보건산업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확산 및 위상제고, 보건산업계 사기진작의 계기를 마련하여 21세기 선진 보건복지 국가구현에 이바지하고 있다. 지난 27일 보건산업최고경영자회의에서 제니스병원이 내시경을 이용해 출혈과 흉터 걱정이 거의 없는 가슴성형과 수술 후 환자 만족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대한민국보건산업대상’ 가슴성형 부문에서 ‘최우수 브랜드’로 선정됐다. 제니스병원 성형외과는 환자가 수술 후 겪을 수 있는 후회와 부작용을 최소화하기 위해 다양한 시뮬레이션을 통해 개별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환자의 신체 비율과 밸런스를 고려하여 가장 적합한 보형물을 제안하며, 환자가 자신의 필요와 원하는 결과에 따라 스스로 선택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는 환자의 만족도를 극대화하고 안전하고 효과적인 수술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제18회 대한민국보건산업대상은 보건산업계에서 기여를 인정받은 20개 병원, 의원, 기업, 개인에게 상패를 수상했다.

제니스병원, 대한민국보건산업대상 가슴성형부문서 최우수 브랜드로 선정

문형민 기자 승인 2024.07.08 10:23 의견 0


제니스병원이 ‘대한민국보건산업대상’ 가슴성형 부문에서 최우수 브랜드로 선정됐다.

‘대한민국보건산업대상’은 매년 대한민국 보건산업 발전을 위해 공로가 큰 기업을 발굴, 표창함으로써 보건산업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확산 및 위상제고, 보건산업계 사기진작의 계기를 마련하여 21세기 선진 보건복지 국가구현에 이바지하고 있다.

지난 27일 보건산업최고경영자회의에서 제니스병원이 내시경을 이용해 출혈과 흉터 걱정이 거의 없는 가슴성형과 수술 후 환자 만족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대한민국보건산업대상’ 가슴성형 부문에서 ‘최우수 브랜드’로 선정됐다.

제니스병원 성형외과는 환자가 수술 후 겪을 수 있는 후회와 부작용을 최소화하기 위해 다양한 시뮬레이션을 통해 개별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환자의 신체 비율과 밸런스를 고려하여 가장 적합한 보형물을 제안하며, 환자가 자신의 필요와 원하는 결과에 따라 스스로 선택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는 환자의 만족도를 극대화하고 안전하고 효과적인 수술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제18회 대한민국보건산업대상은 보건산업계에서 기여를 인정받은 20개 병원, 의원, 기업, 개인에게 상패를 수상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