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인테이크) 대체식품 푸드테크 기업 인테이크(INTAKE)가 순식물성 고단백 간식 ‘이노센트 프로틴 크런치볼’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인테이크 이노센트는 비건 푸드 전문 브랜드다. 인테이크는 최근 헬시플레져 트렌드와 함께 단백질 식품에 대한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식물성 단백질 제품 라인업 확장에 나섰다. 신제품 '이노센트 프로틴 크런치볼'은 한 봉지 기준 단백질 16g이 함유된 순식물성 고단백 스낵이다. 158kcal, 당류 1g(바베큐맛 기준)에 트랜스지방과 콜레스테롤이 없어 섭취 부담을 줄였다. 기름에 튀기지 않고 공기로 구워내는 ‘에어퍼핑’으로 바삭한 식감도 살렸다. 체다치즈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치즈 맛’과 매콤하고 스모키한 바베큐 풍미를 담은 ‘바베큐 맛’ 2종으로 선보인다. 한녹엽 인테이크 대표는 “최근 헬시플레져 트렌드와 함께 꾸준히 근육을 모아놓는다는 ‘근테크(근육+재테크)’ 열풍이 불면서 단백질 식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이러한 기조에 맞게 ‘이노센트 프로틴 크런치볼’은 간편하고 맛있게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는 순식물성 고단백 제품”이라고 말했다.

인테이크, 순식물성 고단백 간식 ‘이노센트 프로틴 크런치볼’ 선봬

콜레스테롤·트랜스지방 0g에 단백질 16g 함유…치즈맛·바베큐맛 2종 출시

김성준 기자 승인 2024.07.08 17:33 의견 0
(사진=인테이크)

대체식품 푸드테크 기업 인테이크(INTAKE)가 순식물성 고단백 간식 ‘이노센트 프로틴 크런치볼’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인테이크 이노센트는 비건 푸드 전문 브랜드다. 인테이크는 최근 헬시플레져 트렌드와 함께 단백질 식품에 대한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식물성 단백질 제품 라인업 확장에 나섰다.

신제품 '이노센트 프로틴 크런치볼'은 한 봉지 기준 단백질 16g이 함유된 순식물성 고단백 스낵이다. 158kcal, 당류 1g(바베큐맛 기준)에 트랜스지방과 콜레스테롤이 없어 섭취 부담을 줄였다. 기름에 튀기지 않고 공기로 구워내는 ‘에어퍼핑’으로 바삭한 식감도 살렸다. 체다치즈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치즈 맛’과 매콤하고 스모키한 바베큐 풍미를 담은 ‘바베큐 맛’ 2종으로 선보인다.

한녹엽 인테이크 대표는 “최근 헬시플레져 트렌드와 함께 꾸준히 근육을 모아놓는다는 ‘근테크(근육+재테크)’ 열풍이 불면서 단백질 식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이러한 기조에 맞게 ‘이노센트 프로틴 크런치볼’은 간편하고 맛있게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는 순식물성 고단백 제품”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