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이 KT ‘갤럭시 Z폴드6·Z플립6’ 사전개통 혜택 설명을 듣고 있는 모습. (사진=KT)
KT(대표이사 김영섭)는 전국 KT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 KT닷컴에서 삼성전자 '갤럭시 Z폴드6·Z 플립6'의 사전 개통을 시작하고, 다양한 개통 혜택을 제공한다고 19일 밝혔다.
KT는 지난 12일부터 18일까지 진행한 사전 예약 결과, '갤럭시 Z플립6'의 예약 선택비중이 절반을 넘었다고 말했다. 다만 '갤럭시 Z폴드6'는 전작 대비 많은 이용자들의 선택을 받았다.
'갤럭시 Z폴드6'의 더 얇고 가벼워진 디자인과 고사양 게임에 최적화된 성능으로 인해 선호도가 증가한 것으로 보인다. 색상은 두 모델 모두 신규 컬러인 '실버 쉐도우' 색상이 가장 인기가 높았다.
KT는 오는 8월 10일까지 '갤럭시 Z폴드6·Z플립6'를 구매한 이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KT는 ▲구매자라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자라섬 뮤직 페스티벌 초대권(1000명, 1인 2매) ▲가족이 함께 구매할 시 지급되는 영화예매권(2000명, 1인 4매), 삼성가전(20명), 5성급 호텔 멤버십(3명) ▲만 34세 이하 Y덤 고객에게는 갤럭시워치 울트라, 갤럭시 버즈3프로(34명) 등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공식 온라인몰 KT닷컴에서 '갤럭시 Z폴드6·Z플립6'를 구매한 이용자가 받을 수 있는 추가 혜택도 있다. KT닷컴에서는 멤버십 포인트로 최대 5만원 단말기 할인과 삼성·BC카드 사용 고객 대상 5% 캐시백을 제공한다.
사용하던 폰을 반납할 경우, 중고폰 시세에 최대 30만원을 추가로 보상받는 프로모션과 전용 액세서리 쿠폰 3만원권·GS25 다이소 등 다양한 제휴사 쿠폰팩이 최대 21만원까지 제공될 예정이다.
이 밖에 KT는 '갤럭시 Z폴드6·Z플립6' 사용 중 '보험 혜택'과 '새 폰 교체 혜택'을 모두 제공하는 'KT 365폰케어 폴드6·플립6'도 선보인다. 해당 서비스는 파손·분실 보상은 물론 스마트기기 파손도 지원하며, 폰 구매를 망설이는 이용자를 위해 36개월 후 기존 폰 반납 시 새 폰으로 교체 가능한 혜택도 준비했다.
특히 스페셜 요금제(월 10만원) 이상 고객은 멤버십 포인트 차감 할인으로 'KT 365폰케어 폴드6·플립6'를 기존 금액보다 저렴한 월 2770원에 이용할 수 있다.
김병균 KT 디바이스본부장(상무)는 "더욱 강력해진 '갤럭시 Z폴드6·Z플립6'와 함께 KT만의 다양한 혜택을 즐기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구매 부담을 덜어드리고 도움이 되는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