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이비일팔공 마케팅 테크놀로지 기업 에이비일팔공(AB180)이 오는 31일 코엑스 그랜드볼룸과 아셈볼룸에서 개최하는 마케팅 컨퍼런스 ‘모던 그로스 스택 2024 (Modern Growth Stack, 이하 MGS 2024)’의 주요 세션 및 강연 라인업을 24일 공개했다. 에이비일팔공과 글로벌 프로덕트 분석 솔루션 기업 앰플리튜드(Amplitude), 글로벌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 기업 브레이즈(Braze)가 공동 주최하는 ‘MGS’는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하는 국내 대표 마케팅 컨퍼런스다. 이번 ‘MGS 2024’는 남성필 에이비일팔공 대표를 비롯해 ▲티펜 다노 콴(Tifenn Dano Kwan) 앰플리튜드 CMO ▲샤히드 니자미(Shahid Nizami) 브레이즈 APAC 부사장 ▲고주연 브레이즈 한국총괄 부사장 ▲신창섭 X 코리아 대표 ▲한지훈 컴투스 게임사업부문장 ▲이형일 BKR CAO ▲안재균 몰로코 한국 지사장 ▲서광덕 씽킹데이터 한국 지사장 ▲김혜주 알로하팩토리 마케팅 리드 ▲서혜강 액션핏 UA 리드 ▲민병철 파이드픽셀즈 사업 이사 ▲윤가비 앱트위크 한국 지사장 ▲이동훈 유니티 매니저 ▲조경상NNT CEO ▲하얀마인드(레드키위) 오정민 대표 ▲원하윤 라이너 PM ▲이재철, 이건희 마티니 팀장 등 국내외 마케팅 전문가 57명이 연사로 참여해 AI, 프라이버시, MMP, 제품 분석, CRM, UA, 풀퍼널 마케팅, 게임, 수익화 등 애드테크ㆍ마테크 시장을 관통하는 핵심 키워드를 기반으로 한 35개 이상의 세션을 진행한다. 남성필 에이비일팔공 대표는 iOS 마케터를 위한 SKAN (SKAdNetwork, 애플의 개인정보 친화적 마케팅 성과 측정 시스템) 100% 활용하기를 주제로, ATT(앱 추적 투명성) 동의율 증가 방안, Conversion Value(전환값) 세팅 방법, 최근 발표된 AAK(AdAttributionKit, 광고 기반 앱 설치 및 사용자 행동을 측정하기 위한 애플의 최신 프레임워크) 등 실전 위주의 마케팅 활용 팁을 전하고, 티펜 다노 콴 앰플리튜드 CMO는 앰플리튜드를 활용한 비즈니스 성장 촉진 방법에 대해 소개한다. 브레이즈 고주연 한국총괄 부사장은 브레이즈 고객 사례를 통한 인사이트를 짚어보고, 고객이 원하는 경험을 위해 고려해야 하는 요소와 전략에 대해 발표한다. 신창섭 X 코리아 대표는 한국을 비롯한 전 세계 주요 국가에서의 사용자 추이 등을 살펴보고, xAI 출시를 비롯해 X가 슈퍼앱으로 어떻게 진화하는지에 대해 소개하고, 한지훈 컴투스 게임사업부문장은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을 진단하고, 향후 모바일게임 마케팅 방향성을 제시한다. 안재균 몰로코 한국 지사장은 AI 시대 마케터들이 직면한 고민을 살펴보고, 다양한 산업에 적용할 수 있는 머신러닝 기술과 광고 솔루션에 대해 소개하고, 서광덕 씽킹데이터 한국 지사장은 게임 사례를 중심으로 정교한 데이터 분석의 중요성에 대해 강조한다. 이동훈 유니티 매니저는 앱 성장을 위해 꼭 알아야 하는 2024년 모바일 앱 시장 전망과 수익화 전략을 제시한다. 이형일 BKR CAO는 이재철 마티니 팀장, 최동훈 앰플리튜드 한국비즈니스총괄과 함께 앰플리튜드를 활용한 버거킹 코리아 마케팅 사례를 발표하고, 조경상 NNT CEO는 CRM, 데이터 엔지니어링, 크리에이티브 테스트 등 다양한 액션을 기반으로 전체론적 마케팅 요소와 관계를 공유하고 인사이트를 나눈다. 이 밖에 MGS 2024는 강연 세션 외에도 스폰서 부스, 비즈매칭, 핸즈온 랩, 애프터파티, 스탬프 투어 등 비즈니스 네트워크를 확장할 수 있는 다양한 부대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남성필 에이비일팔공 대표는 “디지털 마케팅 시장을 선도하는 국내외 기업 전문가들이 MGS 2024에 함께하게 돼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라며 “기업의 성장 전략, 프로덕트 마케팅 방안 등을 고민하고 있다면, 기업들의 노하우와 인사이트를 만날 수 있는 이번 MGS 2024가 해법을 찾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이비일팔공은 풀퍼널 마케팅 성공에 필요한 솔루션과 전문 컨설팅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에이비일팔공이 개발하고 공급하는 에어브릿지(Airbridge)는 데이터 수집, 광고 채널 연동, 마케팅 성과 분석을 한곳에서 지원하는 마케팅 성과 측정 솔루션(MMP)이다. 또한 앰플리튜드(Amplitude)와 브레이즈(Braze)의 한국 공식 파트너로서 고객 인게이지먼트 향상에 필요한 마케팅 자동화와 더 나은 고객 경험을 위한 프로덕트 분석 솔루션의 도입부터 최적화까지 지원한다.

에이비일팔공, ‘모던 그로스 스택 2024(MGS 2024)’ 주요 연사 라인업 공개

- 애드테크·마테크 업계 대표 국내외 최고 연사 57명 참여, 35개 이상의 세션 진행
- 남성필 에이비일팔공 대표, 신창섭 X 코리아 대표, 한지훈 컴투스 게임사업부문장 등 연사로 참여, 성공 사례와 인사이트 공유
- 스폰서 부스, 비즈매칭, 핸즈온 랩, 애프터파티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도 마련

문형민 기자 승인 2024.07.24 13:36 의견 0
(사진=에이비일팔공


마케팅 테크놀로지 기업 에이비일팔공(AB180)이 오는 31일 코엑스 그랜드볼룸과 아셈볼룸에서 개최하는 마케팅 컨퍼런스 ‘모던 그로스 스택 2024 (Modern Growth Stack, 이하 MGS 2024)’의 주요 세션 및 강연 라인업을 24일 공개했다.

에이비일팔공과 글로벌 프로덕트 분석 솔루션 기업 앰플리튜드(Amplitude), 글로벌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 기업 브레이즈(Braze)가 공동 주최하는 ‘MGS’는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하는 국내 대표 마케팅 컨퍼런스다.

이번 ‘MGS 2024’는 남성필 에이비일팔공 대표를 비롯해 ▲티펜 다노 콴(Tifenn Dano Kwan) 앰플리튜드 CMO ▲샤히드 니자미(Shahid Nizami) 브레이즈 APAC 부사장 ▲고주연 브레이즈 한국총괄 부사장 ▲신창섭 X 코리아 대표 ▲한지훈 컴투스 게임사업부문장 ▲이형일 BKR CAO ▲안재균 몰로코 한국 지사장 ▲서광덕 씽킹데이터 한국 지사장 ▲김혜주 알로하팩토리 마케팅 리드 ▲서혜강 액션핏 UA 리드 ▲민병철 파이드픽셀즈 사업 이사 ▲윤가비 앱트위크 한국 지사장 ▲이동훈 유니티 매니저 ▲조경상NNT CEO ▲하얀마인드(레드키위) 오정민 대표 ▲원하윤 라이너 PM ▲이재철, 이건희 마티니 팀장 등 국내외 마케팅 전문가 57명이 연사로 참여해 AI, 프라이버시, MMP, 제품 분석, CRM, UA, 풀퍼널 마케팅, 게임, 수익화 등 애드테크ㆍ마테크 시장을 관통하는 핵심 키워드를 기반으로 한 35개 이상의 세션을 진행한다.

남성필 에이비일팔공 대표는 iOS 마케터를 위한 SKAN (SKAdNetwork, 애플의 개인정보 친화적 마케팅 성과 측정 시스템) 100% 활용하기를 주제로, ATT(앱 추적 투명성) 동의율 증가 방안, Conversion Value(전환값) 세팅 방법, 최근 발표된 AAK(AdAttributionKit, 광고 기반 앱 설치 및 사용자 행동을 측정하기 위한 애플의 최신 프레임워크) 등 실전 위주의 마케팅 활용 팁을 전하고, 티펜 다노 콴 앰플리튜드 CMO는 앰플리튜드를 활용한 비즈니스 성장 촉진 방법에 대해 소개한다. 브레이즈 고주연 한국총괄 부사장은 브레이즈 고객 사례를 통한 인사이트를 짚어보고, 고객이 원하는 경험을 위해 고려해야 하는 요소와 전략에 대해 발표한다.

신창섭 X 코리아 대표는 한국을 비롯한 전 세계 주요 국가에서의 사용자 추이 등을 살펴보고, xAI 출시를 비롯해 X가 슈퍼앱으로 어떻게 진화하는지에 대해 소개하고, 한지훈 컴투스 게임사업부문장은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을 진단하고, 향후 모바일게임 마케팅 방향성을 제시한다.

안재균 몰로코 한국 지사장은 AI 시대 마케터들이 직면한 고민을 살펴보고, 다양한 산업에 적용할 수 있는 머신러닝 기술과 광고 솔루션에 대해 소개하고, 서광덕 씽킹데이터 한국 지사장은 게임 사례를 중심으로 정교한 데이터 분석의 중요성에 대해 강조한다. 이동훈 유니티 매니저는 앱 성장을 위해 꼭 알아야 하는 2024년 모바일 앱 시장 전망과 수익화 전략을 제시한다.

이형일 BKR CAO는 이재철 마티니 팀장, 최동훈 앰플리튜드 한국비즈니스총괄과 함께 앰플리튜드를 활용한 버거킹 코리아 마케팅 사례를 발표하고, 조경상 NNT CEO는 CRM, 데이터 엔지니어링, 크리에이티브 테스트 등 다양한 액션을 기반으로 전체론적 마케팅 요소와 관계를 공유하고 인사이트를 나눈다.

이 밖에 MGS 2024는 강연 세션 외에도 스폰서 부스, 비즈매칭, 핸즈온 랩, 애프터파티, 스탬프 투어 등 비즈니스 네트워크를 확장할 수 있는 다양한 부대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남성필 에이비일팔공 대표는 “디지털 마케팅 시장을 선도하는 국내외 기업 전문가들이 MGS 2024에 함께하게 돼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라며 “기업의 성장 전략, 프로덕트 마케팅 방안 등을 고민하고 있다면, 기업들의 노하우와 인사이트를 만날 수 있는 이번 MGS 2024가 해법을 찾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이비일팔공은 풀퍼널 마케팅 성공에 필요한 솔루션과 전문 컨설팅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에이비일팔공이 개발하고 공급하는 에어브릿지(Airbridge)는 데이터 수집, 광고 채널 연동, 마케팅 성과 분석을 한곳에서 지원하는 마케팅 성과 측정 솔루션(MMP)이다. 또한 앰플리튜드(Amplitude)와 브레이즈(Braze)의 한국 공식 파트너로서 고객 인게이지먼트 향상에 필요한 마케팅 자동화와 더 나은 고객 경험을 위한 프로덕트 분석 솔루션의 도입부터 최적화까지 지원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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