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게임의 업데이트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업데이트'가 기존 유저는 물론 복귀 및 신규 유저에게도 징검다리를 역할을 할 수 있길 기대합니다. -편집자주- (사진=호요버스) ■ 호요버스 '붕괴3rd', 7.6버전 '꿈에서 깨어난 새벽의 그림자' 시작 호요버스는 액션 RPG '붕괴3rd'에 7.6 버전 '꿈에서 깨어난 새벽의 그림자'를 업데이트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7.6 버전에서는 송작 S급 캐릭터 '기만·여명의 그림자'가 새롭게 추가된다. '기만·여명의 그림자'는 신규 무기 스태프를 사용하는 성진 속성 캐릭터로, 두 가지 형태를 보유하고 있다. 이 캐릭터는 ‘신록의 영상’ 형태로 처음 등장한 후, 별의 폭발 기간에는 '황금의 신광' 형태로 모습을 바꿔 전투에 임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천명 주교가 된 테레사가 일의 굴레에서 모두를 해방시키기 위해 동료들과 맵을 탐사하며 업무 몬스터를 해치워 나가는 테마 이벤트 '천명 업무 가이드'가 오는 29일부터 개방된다. 이용자는 이벤트 참여 시 터미널 에이드 0017 신규 코스튬 '스파클 빔', 수정, 소스 프리즘 등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사진=넥슨) ■ 넥슨 '메이플스토리M', 신규 오리지널 캐릭터 '에릴 라이트' 추가 넥슨(공동 대표 김정욱·강대현)은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에 신규 오리지널 캐릭터 '에릴 라이트'를 지난 25일 업데이트했다고 26일 밝혔다. '메이플스토리M'의 두번째 오리지널 캐릭터 '에릴'은 빛의 창 '그람'을 사용하고 파수병과 파수대장을 소환해 공격을 펼치는 전사 캐릭터다. 이용자는 캐릭터 생성 시 신규 지역 '헬리아'에서 '에릴'의 이야기를 감상하고 육성을 시작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전체 이용자를 위한 성장 지원 이벤트가 열린다. 먼저 오는 8월 22일까지 이벤트 페이지 내 싱글 던전에서 몬스터 처치 수에 따라 대량의 경험치 보상을 지급하는 '테네브리스 원정대'가 진행된다. 또 오는 9월 12일까지 미션 수행으로 출석을 진행하면 '테라 버닝 부스터', '태풍 성장의 비약' 등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사진=컴투스) ■ 컴투스 '미니게임천국', 1주년 기념 '액션 퍼즐 패밀리' 컬래버 돌입 컴투스(대표 남재관)는 모바일 캐주얼 게임 '미니게임천국'에 서비스 1주년을 맞아 '액션 퍼즐 패밀리'와의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에서는 '액션 퍼즐 패밀리'의 인기 미니 게임인 '삼단정리'가 업데이트됐다. '삼단정리'는 제한 시간 동안 화면에 등장하는 막대기들을 색깔별로 열을 맞춰 제거하며 득점하는 게임이다. 이용자는 전용 푸드 아이템 '딸기아이스바', '새우튀김'을 활용하면 제한 시간 일시 정지, 뿅망치로 막대 제거 등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액션 퍼즐 패밀리'의 주인공 중 하나인 '엄마'를 포함해, 엄마의 애장품을 콘셉트로 한 오리지널 캐릭터 '하튜', '뎅스', '분희'도 추가됐다. 여기에 오는 8월 5일 컬래버 미니 게임 '니편내편'이 추가로 업데이트되며, 실시간 PvP 콘텐츠 '듀얼 매치'도 베타 버전으로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업데이트] 호요버스 '붕괴3rd', 7.6버전 '새벽의 그림자'시작

김태현 기자 승인 2024.07.26 13:21 의견 0

다양한 게임의 업데이트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업데이트'가 기존 유저는 물론 복귀 및 신규 유저에게도 징검다리를 역할을 할 수 있길 기대합니다. -편집자주-

(사진=호요버스)

호요버스 '붕괴3rd', 7.6버전 '꿈에서 깨어난 새벽의 그림자' 시작

호요버스는 액션 RPG '붕괴3rd'에 7.6 버전 '꿈에서 깨어난 새벽의 그림자'를 업데이트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7.6 버전에서는 송작 S급 캐릭터 '기만·여명의 그림자'가 새롭게 추가된다. '기만·여명의 그림자'는 신규 무기 스태프를 사용하는 성진 속성 캐릭터로, 두 가지 형태를 보유하고 있다. 이 캐릭터는 ‘신록의 영상’ 형태로 처음 등장한 후, 별의 폭발 기간에는 '황금의 신광' 형태로 모습을 바꿔 전투에 임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천명 주교가 된 테레사가 일의 굴레에서 모두를 해방시키기 위해 동료들과 맵을 탐사하며 업무 몬스터를 해치워 나가는 테마 이벤트 '천명 업무 가이드'가 오는 29일부터 개방된다. 이용자는 이벤트 참여 시 터미널 에이드 0017 신규 코스튬 '스파클 빔', 수정, 소스 프리즘 등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사진=넥슨)

넥슨 '메이플스토리M', 신규 오리지널 캐릭터 '에릴 라이트' 추가

넥슨(공동 대표 김정욱·강대현)은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에 신규 오리지널 캐릭터 '에릴 라이트'를 지난 25일 업데이트했다고 26일 밝혔다.

'메이플스토리M'의 두번째 오리지널 캐릭터 '에릴'은 빛의 창 '그람'을 사용하고 파수병과 파수대장을 소환해 공격을 펼치는 전사 캐릭터다. 이용자는 캐릭터 생성 시 신규 지역 '헬리아'에서 '에릴'의 이야기를 감상하고 육성을 시작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전체 이용자를 위한 성장 지원 이벤트가 열린다. 먼저 오는 8월 22일까지 이벤트 페이지 내 싱글 던전에서 몬스터 처치 수에 따라 대량의 경험치 보상을 지급하는 '테네브리스 원정대'가 진행된다. 또 오는 9월 12일까지 미션 수행으로 출석을 진행하면 '테라 버닝 부스터', '태풍 성장의 비약' 등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사진=컴투스)

컴투스 '미니게임천국', 1주년 기념 '액션 퍼즐 패밀리' 컬래버 돌입

컴투스(대표 남재관)는 모바일 캐주얼 게임 '미니게임천국'에 서비스 1주년을 맞아 '액션 퍼즐 패밀리'와의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에서는 '액션 퍼즐 패밀리'의 인기 미니 게임인 '삼단정리'가 업데이트됐다. '삼단정리'는 제한 시간 동안 화면에 등장하는 막대기들을 색깔별로 열을 맞춰 제거하며 득점하는 게임이다. 이용자는 전용 푸드 아이템 '딸기아이스바', '새우튀김'을 활용하면 제한 시간 일시 정지, 뿅망치로 막대 제거 등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액션 퍼즐 패밀리'의 주인공 중 하나인 '엄마'를 포함해, 엄마의 애장품을 콘셉트로 한 오리지널 캐릭터 '하튜', '뎅스', '분희'도 추가됐다. 여기에 오는 8월 5일 컬래버 미니 게임 '니편내편'이 추가로 업데이트되며, 실시간 PvP 콘텐츠 '듀얼 매치'도 베타 버전으로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