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는 벤큐 코리아(지사장 소윤석)와 신규 RTS(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스톰게이트' 관련 마케팅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양사가 보유한 온라인·오프라인 채널과 이벤트를 통해 오는 31일예정된 '스톰게이트'의 앞서 해보기(얼리 액세스) 서비스의 사업 시너지를 강화하는 것이 목적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협약을 통해 '스톰게이트'에 카카오톡 채널 등을 통한 마케팅을 전개하고, 벤큐 코리아는 각종 온라인·오프라인 행사에 스폰서로 참여하는 방식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스톰게이트'는 '스타크래프트 2'의 프로덕션 디렉터였던 팀 모튼 대표, '워크래프트 3'의 수석 캠페인 디자이너였던 팀 캠벨 게임 디렉터와 다양한 RTS 장르 게임을 개발한 베테랑들이 모여 제작 중인 신작 RTS 게임이다. 이 게임은 오는 31일 얼리 액세스 팩 및 펀딩 구매자를 대상으로 사전 플레이 서비스를 오픈하며, 이후 8월 14일 전체 이용자를 대상으로 서비스를 확장할 예정이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게임 전문 모니터와 게이밍 기어 전문 브랜드 벤큐 코리아와 함께하게 돼 기쁘다"며 "이번 협약으로 '스톰게이트'의 대회 및 프로모션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이용자분들께 즐거움을 드릴 것"이라고 말했다.

카카오게임즈, 벤큐코리아와 '스톰게이트' 마케팅 협력 나서

김태현 기자 승인 2024.07.30 16:30 의견 0
(사진=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는 벤큐 코리아(지사장 소윤석)와 신규 RTS(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스톰게이트' 관련 마케팅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양사가 보유한 온라인·오프라인 채널과 이벤트를 통해 오는 31일예정된 '스톰게이트'의 앞서 해보기(얼리 액세스) 서비스의 사업 시너지를 강화하는 것이 목적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협약을 통해 '스톰게이트'에 카카오톡 채널 등을 통한 마케팅을 전개하고, 벤큐 코리아는 각종 온라인·오프라인 행사에 스폰서로 참여하는 방식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스톰게이트'는 '스타크래프트 2'의 프로덕션 디렉터였던 팀 모튼 대표, '워크래프트 3'의 수석 캠페인 디자이너였던 팀 캠벨 게임 디렉터와 다양한 RTS 장르 게임을 개발한 베테랑들이 모여 제작 중인 신작 RTS 게임이다.

이 게임은 오는 31일 얼리 액세스 팩 및 펀딩 구매자를 대상으로 사전 플레이 서비스를 오픈하며, 이후 8월 14일 전체 이용자를 대상으로 서비스를 확장할 예정이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게임 전문 모니터와 게이밍 기어 전문 브랜드 벤큐 코리아와 함께하게 돼 기쁘다"며 "이번 협약으로 '스톰게이트'의 대회 및 프로모션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이용자분들께 즐거움을 드릴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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