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위버스 매거진) 방탄소년단(BTS) 진이 ‘비주얼이 국가대표인 스타’ 1위로 선정돼 월드와이드 핸섬의 위상을 확고히 했다. (자료=마이원픽) 최근 마이원픽(MY1PICK)은 테마 투표 ‘비주얼이 국가대표인 스타’를 진행했다. 그 결과 진이 56%의 득표율로 1위를 차지했다. 우승에 대한 보상으로 진은 7일 동안 올림픽대로 전광판 광고를 제공받는다. (자료=진 공식 인스타그램) '2024 파리 하계 올림픽' 성화 봉송 주자로 참여하는 영예를 안은 진은 국보급 외모로 전 세계를 매료시키며 '파리의 어린왕자 진'(LITTLE PRINCE OF PARIS JIN)이라는 수식어로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자료=위버스 매거진) 진은 눈에 띄게 잘생긴 이목구비와 황금비율을 대표하는 균형잡힌 늘씬한 체격으로 해외 비주얼 순위 1위를 석권하며 엄청한 인기를 입증했다. 최고의 솔로 아티스트로서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외모와 실력 모두에서 호평을 받고 있는 진은 여러 테마 투표에서 꾸준히 1위를 차지해 왔다. '안경이 찰떡인 스타', '브랜드를 빛내는 스타', '뮤지컬 해줬으면 하는 보컬', '반려동물 사랑 대표 스타', '2024 마이원픽 분기결산(2024 BEST MY1PICK)', '같이 벚꽃 보고 싶은 스타', '흑발이 착붙인 아이돌' 등 다양한 설문주제로 1위를 차지하며 최고의 인기와 파워를 증명했다.

[BTS News] 방탄소년단 진, 비주얼 국가대표…올림픽 성화봉송 ‘파리의 어린왕자’

반경림 기자 승인 2024.08.19 08:54 의견 0
(자료=위버스 매거진)

방탄소년단(BTS) 진이 ‘비주얼이 국가대표인 스타’ 1위로 선정돼 월드와이드 핸섬의 위상을 확고히 했다.

(자료=마이원픽)

최근 마이원픽(MY1PICK)은 테마 투표 ‘비주얼이 국가대표인 스타’를 진행했다. 그 결과 진이 56%의 득표율로 1위를 차지했다. 우승에 대한 보상으로 진은 7일 동안 올림픽대로 전광판 광고를 제공받는다.

(자료=진 공식 인스타그램)

'2024 파리 하계 올림픽' 성화 봉송 주자로 참여하는 영예를 안은 진은 국보급 외모로 전 세계를 매료시키며 '파리의 어린왕자 진'(LITTLE PRINCE OF PARIS JIN)이라는 수식어로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자료=위버스 매거진)

진은 눈에 띄게 잘생긴 이목구비와 황금비율을 대표하는 균형잡힌 늘씬한 체격으로 해외 비주얼 순위 1위를 석권하며 엄청한 인기를 입증했다. 최고의 솔로 아티스트로서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외모와 실력 모두에서 호평을 받고 있는 진은 여러 테마 투표에서 꾸준히 1위를 차지해 왔다.

'안경이 찰떡인 스타', '브랜드를 빛내는 스타', '뮤지컬 해줬으면 하는 보컬', '반려동물 사랑 대표 스타', '2024 마이원픽 분기결산(2024 BEST MY1PICK)', '같이 벚꽃 보고 싶은 스타', '흑발이 착붙인 아이돌' 등 다양한 설문주제로 1위를 차지하며 최고의 인기와 파워를 증명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