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NHN페이코)
NHN 페이코(대표 정연훈)는 새 학기를 맞아 페이코 캠퍼스의 리뉴얼을 기념하고, 대학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페이코 앱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운의 포인트 뽑기' 프로모션은 전국 240여 곳 페이코 캠퍼스 가맹 대학에서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 페이코 캠퍼스존의 식당, 카페, 편의점 등에서 결제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포인트 뽑기권이 증정되며, 최대 5000포인트의 리워드를 획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이벤트에 처음 참여하는 친구를 초대하거나, 포인트 뽑기권을 20회 이상 오픈한 이용자에게는 추가 보너스 뽑기권이 증정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적립된 포인트는 오는 10월 25일에 일괄 지급될 예정이다.
NHN 페이코 관계자는 "개강을 맞아 준비한 행운의 포인트 뽑기 프로모션에 많은 관심 바란다"며 "앞으로도 대학생들의 일상에 유용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NHN 페이코는 최근 페이코 캠퍼스 홈의 디자인과 기능을 새롭게 단장했다. 먼저 학생들이 자주 사용하는 '승차권', '식권' 버튼의 디자인이 개선됐다. 또한 '캠퍼스존 사용처 찾기'와 '미션하고 포인트 받기' 기능을 도입, 이용자들이 캠퍼스존에서 가맹점 위치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개편이 이루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