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지민 공식 인스타그램)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가을과 잘 어울리는 분위기 있는 연예인’ 1위에 선정됐다.
(자료=익사이팅 디시)
최근 마이셀럽스가 운영하는 익사이팅 디시는 ‘가을과 잘 어울리는 분위기 있는 연예인’ 설문조사를 진행했다. 그 결과 지민이 총 1만 3757표 중 43.84%에 해당하는 6031표를 얻어 1위를 차지했다.
(자료=빅히트 뮤직)
지민의 매력으로는 61%를 얻은 ‘눈부시다’가 1위를 차지했고, ‘빛나는’ 20%, ‘고혹적’ 10%, ‘이끌리다’와 ‘흡입력’이 뒤를 이었다. 대표 이미지로는 ‘차원이다른’, ‘넘사벽인’, '춤선이풍부한', ‘화제를낳게하는’, '상징적인', '급이다른', '입덕하게하는' 등이 꼽혔다.
(자료=빅히트 뮤직)
가을이 깊어가는 10월 13일에 태어난 지민은 미국 유명 매거진 피플(People)에서 선정한 '별자리가 천칭자리인 유명인 50인'에 아시아인으로는 유일하게 오르기도 하는 등 가을을 대표하는 아이돌이다.
(자료=빅히트 뮤직)
특히, 그윽하면서도 깊은 눈빛뿐 아니라 다정하고 타인을 배려하는 따뜻한 성품, 꾸준히 이어지고 있는 기부 등 타의 모범이 되는 인성까지 풍성한 내면 또한 가을을 닮아있다.
한편 지민이 군복무 중 발매한 솔로2집 '뮤즈' 타이틀곡 '후'는 미국 빌보드가 발표한 메인 송 차트(9월 14일 자)에서 전주 대비 10계단 상승한 28위에 올라 7주 연속 상위권에 안착하며 인기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