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BTS) 정국의 다큐멘터리 개봉을 축하하기 위해 중국 팬클럽이 초특급 스페셜 서포트를 진행한다.
(자료=빅히트 뮤직)
정국의 활동기를 담은 다큐멘터리 영화 '정국: 아이 엠 스틸'(JUNG KOOK: I AM STILL)은 오는 9월 18일 한국 CGV와 약 120개 국가/지역의 극장에서 개봉된다. 이어 10월 4일에는 일본에서 상영을 시작한다. 이에 정국의 중국 최대 팬클럽 '정국 차이나'는 SNS를 통해 영화 개봉 응원 서포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자료=빅히트 뮤직)
'정국 차이나'에 따르면 9월 18일~9월 24일까지 용산 아이파크몰, 영등포, 왕십리 CGV 내 설치된 스크린 여러 군데에서 '정국: 아이 엠 스틸' 개봉을 알리는 영상이 대규모 스케일로 대거 송출된다.
(자료=정국 차이나 SNS)
영상에는 '글로벌 팝스타'의 아우라가 한껏 뿜어 나오는 정국의 모습과 '9월 18일 <> 개봉'이라는 문구가 크게 게재돼 보는 이들의 이목을 사로잡는다.
(자료=빅히트 뮤직)
앞서 '정국 차이나'는 지난 9월 1일 정국의 생일을 기념해 19차에 달하는 생일 서포트를 진행하며 대륙급 팬 파워를 입증했다. 이랜드 크루즈(여의나루역 3번 출구)에서 무려 6m에 달하는 초대형 '아기 전하' 조형물 설치 이벤트를 비롯해 인천공항 T1터미널 메인 통로 AMT에서 60m에 달하는 고퀄리티 생일 광고, 서울 명동역 DID 스크린, N 스퀘어 스크린 광고, 서울 명동 K파이낸스타워 대형 전광판, 홍대입구역 와이드칼라, 서울 지하철 2호선 신촌역, 잠실역, 사당역, 건대 입구역에 설치된 DID 스크린 등에서 정국의 생일 광고를 송출했다.
(자료=빅히트 뮤직)
이와 함께 중국 15개 도시에서 정국의 스페셜 생일 카페를 개최했고, 중국 7개 도시에 위치한 대형 랜드마크 스크린에서 정국의 광고를 송출하여 '정국절' 축제의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달궜다.
한편, '정국: 아이 엠 스틸'은 정국이 지난해 7월 발표한 첫 솔로 싱글 'Seven'(세븐)부터 11월 발매한 첫 솔로 앨범 'GOLDEN'(골든)의 준비부터 완성까지 전 제작 과정과 다채로운 무대, 미공개 인터뷰, 비하인드까지 뉴욕, 런던, 서울 등 세계 각지를 누비며 진행된 약 8개월 간의 황금빛 순간을 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