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BTS) 진이 마이원픽(MY1PICK) 주간랭킹 28주 연속 1위를 달성하며 범접불가한 인기와 독보적 존재감을 증명했다.
(자료=마이원픽)
진은 마이원픽 'K-POP 개인부문' 9월 1주차 투표에서 573만 4542개의 하트를 얻어 주간랭킹 1위를 차지했다. 이로써 진은 2월 5주차부터 28주 연속 주간랭킹 1위를 기록하며 막강한 팬덤화력과 글로벌 슈퍼스타의 저력을 보여줬다.
(자료=마이원픽)
진은 마이원픽에서 진행하는 여러 투표 부문에서 우승을 거머쥐며 절대강자 면모를 과시했다. 지난 8월 'K-POP 개인 부문' 월간랭킹에서 총 2973만 7877개의 하트를 얻어 누적 8개월 연속 1위를 차지했다. 'K-POP(Solo) 부문' 7월 결산 월간차트에서도 1위를 차지하며 4개월 연속 월간차트 1위까지 휩쓸었다.
(자료=빅히트 뮤직)
진은 앞서 테마투표 '첫 눈에 반할 수밖에 없는 스타', '비주얼이 국가대표인 스타', '안경이 찰떡인 스타', '브랜드를 빛내는 스타', '베스트 오브 썸머(BEST OF SUMMER)', '뮤지컬 해줬으면 하는 보컬' , '반려동물 사랑 대표 스타', '흑발이 착붙인 아이돌', '같이 벚꽃 보고 싶은 스타' 등 1위를 차지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입증했다.
한편, 진은 매주 화요일 공개되는 자체 단독 예능 '달려라 석진'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또 넷플릭스 새 예능 '대환장 기안장'에 합류해 최근 촬영을 마친 소식이 전해지면서 진이 보여줄 무한매력에 전 세계의 관심과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