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신규 포스터. (사진=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가 '새로' 신규 애니메이션 광고 '새로구미뎐: 산 257'을 공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지난 4월 공개된 '새로 살구' 애니메이션 후속편으로 그 뒷이야기를 다뤘다. 롯데칠성음료는 이전 광고에서 사로국 공주와 호위무사인 남자 새로구미 사이의 사랑이야기를 풀어냈다. 이번 신규 광고에서는 이후 이야기가 이어진다. 이번에 공개된 본편 1편에 이어 2편은 오는 8일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광고에는 배우 천우희, 변요한, 이원정이 나레이션으로 참여했다. 천우희는 여새로구미 역할을 맡았으며, 변요한은 적국 왕자를 연기했다. 이원정은 남새로구미 역 나레이션을 담당했다. 새로 애니메이션 광고는 작화 퀄리티와 스토리로 소비자 사이에서 호응을 얻고있다. 소비자들은 팬아트 등 2차 창작물을 제작하며 브랜드에 대한 관심과 애정을 보여주기도 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단순한 제품 홍보를 넘어 감동적인 스토리텔링을 통해 소비자와 더욱 깊이 교감하고자 했다"라며 "앞으로도 새로 브랜드가 가진 독창적 세계관을 더욱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롯데칠성음료, ‘새로’ 신규광고 ‘새로구미뎐: 산 257’ 공개

새로구미 사랑이야기 후속작, 8일 2편 공개
배우 천우희, 변요한, 이원정 나레이션 참여

김성준 기자 승인 2024.09.30 10:19 의견 0
새로 신규 포스터. (사진=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가 '새로' 신규 애니메이션 광고 '새로구미뎐: 산 257'을 공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지난 4월 공개된 '새로 살구' 애니메이션 후속편으로 그 뒷이야기를 다뤘다.

롯데칠성음료는 이전 광고에서 사로국 공주와 호위무사인 남자 새로구미 사이의 사랑이야기를 풀어냈다. 이번 신규 광고에서는 이후 이야기가 이어진다. 이번에 공개된 본편 1편에 이어 2편은 오는 8일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광고에는 배우 천우희, 변요한, 이원정이 나레이션으로 참여했다. 천우희는 여새로구미 역할을 맡았으며, 변요한은 적국 왕자를 연기했다. 이원정은 남새로구미 역 나레이션을 담당했다.

새로 애니메이션 광고는 작화 퀄리티와 스토리로 소비자 사이에서 호응을 얻고있다. 소비자들은 팬아트 등 2차 창작물을 제작하며 브랜드에 대한 관심과 애정을 보여주기도 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단순한 제품 홍보를 넘어 감동적인 스토리텔링을 통해 소비자와 더욱 깊이 교감하고자 했다"라며 "앞으로도 새로 브랜드가 가진 독창적 세계관을 더욱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