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인크로스) 인크로스는 현대자동차와 협력해 블루멤버스 회원을 위한 전용 커머스 플랫폼 ‘현대샵’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인크로스와 현대자동차는 1100만 블루멤버스 회원에게 맞춤형 서비스와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긴밀히 협력하고 있다. 기획 초기 단계부터 현대차와 협업해온 인크로스는 커머스 사업에 대한 전문성과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현대샵의 전반적인 운영대행을 총괄한다. 인크로스는 현대샵을 계기로 커머스렙(Commerce Representative) 사업을 본격적으로 확장할 계획이다. 커머스렙은 대기업 고객사를 대상으로 커머스 플랫폼 기획, 구축, 개발, 운영에 이르는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 모델이다. 인크로스는 SKT의 AI 큐레이션 서비스 티딜(T deal)을 성공적으로 운영해 온 경험에 더해 현대샵 런칭을 계기로 커머스렙 사업 경쟁력을 한층 더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인크로스 손윤정 대표는 “현대자동차의 브랜드 신뢰도와 인크로스의 커머스 사업 역량을 결합한 현대샵이 블루멤버스 회원들에게 프리미엄 쇼핑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현대샵이 현대자동차의 핵심적인 서비스로 안착하고 커머스 시장에서의 입지를 넓혀갈 수 있도록 양사가 유기적으로 협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인크로스, 현대자동차와 커머스 사업 ‘맞손’

현대자동차 블루멤버스 회원 전용 ‘현대샵’ 오픈

백민재 기자 승인 2024.11.19 16:38 의견 0
(사진=인크로스)

인크로스는 현대자동차와 협력해 블루멤버스 회원을 위한 전용 커머스 플랫폼 ‘현대샵’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인크로스와 현대자동차는 1100만 블루멤버스 회원에게 맞춤형 서비스와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긴밀히 협력하고 있다. 기획 초기 단계부터 현대차와 협업해온 인크로스는 커머스 사업에 대한 전문성과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현대샵의 전반적인 운영대행을 총괄한다.

인크로스는 현대샵을 계기로 커머스렙(Commerce Representative) 사업을 본격적으로 확장할 계획이다. 커머스렙은 대기업 고객사를 대상으로 커머스 플랫폼 기획, 구축, 개발, 운영에 이르는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 모델이다. 인크로스는 SKT의 AI 큐레이션 서비스 티딜(T deal)을 성공적으로 운영해 온 경험에 더해 현대샵 런칭을 계기로 커머스렙 사업 경쟁력을 한층 더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인크로스 손윤정 대표는 “현대자동차의 브랜드 신뢰도와 인크로스의 커머스 사업 역량을 결합한 현대샵이 블루멤버스 회원들에게 프리미엄 쇼핑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현대샵이 현대자동차의 핵심적인 서비스로 안착하고 커머스 시장에서의 입지를 넓혀갈 수 있도록 양사가 유기적으로 협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