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농심) 농심이 오는 25일 용기면 ‘짜파게티 더블랙 사발’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4월 짜파게티 40주년을 맞아 출시한 봉지면 ‘짜파게티 더블랙’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용기면으로 개발한 제품이다. 농심은 짜파게티 더블랙 사발에도 ‘더블랙’의 차별화된 특징을 살렸다. 기존 농심 건면 용기면 대비 가장 굵은 건면을 활용한 식감, 갓 볶은 간짜장 맛과 큼직한 건더기를 담았다. 영양 균형을 고려하는 소비자를 위해 고칼슘(칼슘 일일 권장량의 31%) 제품으로 선보인다. 또한 물을 버리지 않는 전자레인지 조리 방식으로 부드럽고 진한 풍미를 즐길 수 있다. 농심 관계자는 “봉지면 출시 직후 소비자에게 용기면 출시 요청이 꾸준히 이어져 짜파게티 더블랙 사발을 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농심 짜파게티 더블랙 사발은 25일 편의점을 시작으로 전국 유통점 및 이커머스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농심, ‘짜파게티 더블랙’ 용기면으로 선보인다

‘더블랙’ 차별화 요소 살려…전자레인지 조리 방식 적용

김성준 기자 승인 2024.11.21 09:13 의견 0
(사진=농심)

농심이 오는 25일 용기면 ‘짜파게티 더블랙 사발’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4월 짜파게티 40주년을 맞아 출시한 봉지면 ‘짜파게티 더블랙’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용기면으로 개발한 제품이다.

농심은 짜파게티 더블랙 사발에도 ‘더블랙’의 차별화된 특징을 살렸다. 기존 농심 건면 용기면 대비 가장 굵은 건면을 활용한 식감, 갓 볶은 간짜장 맛과 큼직한 건더기를 담았다. 영양 균형을 고려하는 소비자를 위해 고칼슘(칼슘 일일 권장량의 31%) 제품으로 선보인다. 또한 물을 버리지 않는 전자레인지 조리 방식으로 부드럽고 진한 풍미를 즐길 수 있다.

농심 관계자는 “봉지면 출시 직후 소비자에게 용기면 출시 요청이 꾸준히 이어져 짜파게티 더블랙 사발을 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농심 짜파게티 더블랙 사발은 25일 편의점을 시작으로 전국 유통점 및 이커머스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