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시몬스)
비건 매트리스 ‘N32’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신규 매장을 열며 확장세를 이어간다고 21일 밝혔다.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현대백화점 판교점 8층에 오는 22일 문을 여는 ‘N32 현대백화점 판교점’은 팝업 형식 매장이다. 매장 내부는 기존 침대 매장에서 탈피해 푸르른 자연을 형상화한 각종 조형물과 카펫, 오브제 등으로 친환경 연출을 강화했다. 매장에서는 N32 ‘슬립 세이프티(SLEEP SAFETY)’ 캠페인도 경험할 수 있다.
N32는 ‘기업은 세상을 이롭게 해야 한다’라는 시몬스 ESG 경영철학을 투영해 선보이는 하이엔드 비건 매트리스 브랜드다. 브랜드 문화, 비주얼, 콘셉트 등 전반적인 전개 방식에서 차별성을 보여주며 시몬스와는 독립적인 ‘멀티 브랜드’로 운영하고 있다.
현대백화점 판교점은 경기 남부 지역을 대표하는 백화점으로 럭셔리 브랜드부터 두터운 MZ세대 팬덤을 확보한 브랜드까지 입점해 다양한 연령대 방문객들을 끌어모으고 있다. N32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N32 폼 매트리스 ▲N32 스프링 매트리스 ▲N32 레귤러 토퍼 ▲N32 모션 커브드 베이스Ⅱ 등 N32 전 제품을 판매한다.
N32는 신규 매장 개점을 기념해 할인 혜택과 사은품을 준비했다. 매트리스 및 토퍼 구매 시 최대 30% 할인 혜택과 더불어 N32 에코백과 고급 우산, 친환경 바스 세트 등을 선물한다. 안전한 수면환경의 중요성 알리기 위한 ‘안심숙면 프로모션’도 전개한다. 프로모션 기간 ‘프리미엄 배송 서비스’를 무료 제공하며 매주 수요일에는 ‘이브닝 배송 서비스’를 운영한다.
한편, N32는 이번에 여는 현대백화점 판교점을 포함해 N32 스튜디오 논현점, N32 스튜디오 기흥점, 그리고 롯데백화점 강남점, 갤러리아 광교점, 아이파크몰 용산점 등 전국에 18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