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트라 원데이 ‘하루종일 맑은눈렌즈’ 캠페인 (사진=바슈롬코리아) ‘바슈롬코리아’(대표이사 김형준)가 울트라 원데이 ‘하루종일 맑은눈렌즈’ 캠페인으로 ‘유튜브 웍스 어워즈 2024 파이널리스트’에 선정된 데 이어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디지털 영상 부문에서 동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은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디지털 광고 시상식이다. 디지털 영상 부문 동상을 받은 바슈롬 수상작은 배우 김아영을 모델로 한 ‘하루종일 맑은눈렌즈’ 캠페인 영상으로, 제품의 특장점을 유쾌하게 표현하며 ‘모델 진짜 잘 뽑았다’, ‘광고를 누를 수밖에 없었다’ 등 소비자의 큰 반응을 이끌어냈다. 울트라 원데이 ‘하루종일 맑은눈렌즈’ 캠페인 (사진=바슈롬코리아) 배우 김아영은 SNL코리아에서 얻은 ‘맑.눈.광(맑은 눈의 광인)’ 캐릭터를 광고에 자연스럽게 녹여내며 제품의 편안함과 실용성을 유쾌하게 표현했다. 특히 이번 캠페인은 바쁜 현대인의 일상에서도 16시간 착용 후에도 렌즈 함수율 96% 유지라는 울트라 원데이 렌즈의 특징을 강조하며, 이를 간단하고 명료한 메시지 ‘1696’으로 소비자에게 전달했다. 바슈롬코리아는 TVC, 디지털 플랫폼, 옥외광고, 오프라인 이벤트 등에서 이번 캠페인을 전개하며 젊은 소비자들과 소통을 강화했다. 광고는 렌즈 착용 후에도 눈의 건강함과 선명함을 유지하는 모습을 현실감 있게 그려내며 젊은 소비자층의 공감을 얻는 데에 성공했다. 이번 캠페인에 대해, 광고 업계 관계자들은 “제품 특성을 효과적으로 전달하면서도 즐겁고 유쾌한 스토리라인으로 소비자 참여를 유도하고, 디지털 트렌드와 제품 특장점을 결합한 전략으로 브랜드 신뢰도와 인지도를 동시에 높였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수상작은 ‘유튜브 웍스 어워즈 2024 파이널리스트’에도 이름을 올리며 브랜드와 제품의 가치를 소비자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며, 소비자와 공감대를 형성했음을 다시 한 번 인정받았다. 유튜브 웍스 어워즈는 유튜브 플랫폼을 기반으로 비즈니스 성장을 이끌어낸 혁신적인 캠페인으로 높은 마케팅 효과를 창출한 파트너를 선정하는 글로벌 어워즈다. 바슈롬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김아영 배우의 맑.눈.광 캐릭터를 통해 울트라 원데이 렌즈의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가 공감할 수 있는 친근한 캠페인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바슈롬코리아는 이번 수상을 기념하여 바슈롬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12일부터 19일까지 수상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9일까지 바슈롬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수상 기념 이벤트 게시물을 리그램한 뒤, 프로필 링크에 있는 구글폼을 입력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네이버페이 5만원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바슈롬코리아,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 동상 수상…‘유튜브 웍스 어워즈 2024 파이널리스트’ 선정도

문형민 기자 승인 2024.12.16 10:58 의견 0
울트라 원데이 ‘하루종일 맑은눈렌즈’ 캠페인 (사진=바슈롬코리아)


‘바슈롬코리아’(대표이사 김형준)가 울트라 원데이 ‘하루종일 맑은눈렌즈’ 캠페인으로 ‘유튜브 웍스 어워즈 2024 파이널리스트’에 선정된 데 이어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디지털 영상 부문에서 동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은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디지털 광고 시상식이다.

디지털 영상 부문 동상을 받은 바슈롬 수상작은 배우 김아영을 모델로 한 ‘하루종일 맑은눈렌즈’ 캠페인 영상으로, 제품의 특장점을 유쾌하게 표현하며 ‘모델 진짜 잘 뽑았다’, ‘광고를 누를 수밖에 없었다’ 등 소비자의 큰 반응을 이끌어냈다.

울트라 원데이 ‘하루종일 맑은눈렌즈’ 캠페인 (사진=바슈롬코리아)


배우 김아영은 SNL코리아에서 얻은 ‘맑.눈.광(맑은 눈의 광인)’ 캐릭터를 광고에 자연스럽게 녹여내며 제품의 편안함과 실용성을 유쾌하게 표현했다. 특히 이번 캠페인은 바쁜 현대인의 일상에서도 16시간 착용 후에도 렌즈 함수율 96% 유지라는 울트라 원데이 렌즈의 특징을 강조하며, 이를 간단하고 명료한 메시지 ‘1696’으로 소비자에게 전달했다.

바슈롬코리아는 TVC, 디지털 플랫폼, 옥외광고, 오프라인 이벤트 등에서 이번 캠페인을 전개하며 젊은 소비자들과 소통을 강화했다. 광고는 렌즈 착용 후에도 눈의 건강함과 선명함을 유지하는 모습을 현실감 있게 그려내며 젊은 소비자층의 공감을 얻는 데에 성공했다.

이번 캠페인에 대해, 광고 업계 관계자들은 “제품 특성을 효과적으로 전달하면서도 즐겁고 유쾌한 스토리라인으로 소비자 참여를 유도하고, 디지털 트렌드와 제품 특장점을 결합한 전략으로 브랜드 신뢰도와 인지도를 동시에 높였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수상작은 ‘유튜브 웍스 어워즈 2024 파이널리스트’에도 이름을 올리며 브랜드와 제품의 가치를 소비자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며, 소비자와 공감대를 형성했음을 다시 한 번 인정받았다. 유튜브 웍스 어워즈는 유튜브 플랫폼을 기반으로 비즈니스 성장을 이끌어낸 혁신적인 캠페인으로 높은 마케팅 효과를 창출한 파트너를 선정하는 글로벌 어워즈다.

바슈롬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김아영 배우의 맑.눈.광 캐릭터를 통해 울트라 원데이 렌즈의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가 공감할 수 있는 친근한 캠페인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바슈롬코리아는 이번 수상을 기념하여 바슈롬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12일부터 19일까지 수상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9일까지 바슈롬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수상 기념 이벤트 게시물을 리그램한 뒤, 프로필 링크에 있는 구글폼을 입력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네이버페이 5만원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