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넥슨)
넥슨은 오는 17일부터 25일까지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라인프렌즈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던전앤파이터' 공식 팝업 행사 'SNOWMAGE in 강남'을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
캐릭터 '스노우메이지' 콘셉트로 꾸며진 이번 행사는 방문객들에게 오는 9일 업데이트되는 '던전앤파이터'의 신규 시즌 '중천'에 대해 알리고 경험할 수 있는 자리로 마련됐다. 넥슨은 다양한 체험 부스와 굿즈를 제공해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넥슨은 팝업 행사를 1층과 2층으로 나누어 운영한다. 먼저 '중천' 체험존인 1층에는 ▲'중천' 캐릭터의 새해 덕담 카드를 획득하는 '2025 새해 소망 카드 받기' ▲점수에 따라 보상을 얻는 '종말 펀치!' ▲경품을 제공하는 '수호공룡과 새해 선물 받기!' ▲'중천' 지역의 미니맵을 활용해 미션을 진행하는 '다같이 돌자 이내 한바퀴' 등 체험 부스가 준비됐다.
이어 굿즈 판매 및 추가 체험형 콘텐츠 공간인 2층에서는 '파핑파핑 애쥬어 메인' 부스 미니게임을 통해 쿠폰을 참가 선물로 지급하며, '스노우메이지' 굿즈가 들어있는 '크레인 게임'을 마련했다. 또한 '발란사', '우주먼지', '레바' 등의 제휴 굿즈를 구매할 수 있는 굿즈 판매존과 기념 사진을 남길 수 있는 '던생네컷 with 베누스'를 마련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팝업은 사전 예약 기간인 17일부터 19일까지는 네이버 플레이스에서 사전 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만 들어갈 수 있으며, 이후부터는 누구나 현장을 방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