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동아오츠카) 동아오츠카가 데미소다 레드애플, 망고 플레이버 2종 패키지 새 단장에 나섰다고 8일 밝혔다. 2022년 이후 3년 만에 진행된 이번 리뉴얼은 소비자에게 신선함과 싱그러움을 더 잘 전달하기 위해 과일 위에 물방울을 더하고 브랜드 영문 표기를 대문자로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데미소다는 1991년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받아온 동아오츠카 대표 과즙 탄산음료다. 합성향료를 사용하는 일반 탄산음료와 달리 진짜 과일 과즙을 사용해 과일 본연의 맛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새 단장한 레드애플은 18%, 망고는 7% 과즙을 함유했다. 다른 플레이버(애플, 청포도, 복숭아)는 총 11% 이상, 레몬은 7% 이상 과즙을 함유했다. 데미소다는 2023년부터 전 제품에 대해 비건 인증을 완료하여 건강한 음료를 선호하는 소비자뿐만 아니라 환경과 동물 복지를 고려하는 소비자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데미소다는 동물 유래 성분 미사용, 동물 실험 배제, 생산 과정 교차 오염 방지 등을 충족했다. 이현주 동아오츠카 디자인 파트 선임은 “이번 리뉴얼은 브랜드 정체성을 유지하면서도 소비자에게 트렌디한 이미지를 전달하고자 로고 디자인 변화와 생동감을 살린 과일 이미지로 재탄생했다”며 "앞으로도 모든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과일 맛과 높은 품질 음료로 대한민국 대표 과즙 탄산음료 브랜드로 자리 잡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동아오츠카, 데미소다 레드애플·망고 패키지 리뉴얼

2022년 출시 이후 3년만…과일 위 물방울, 대문자 로고로 신선함·생동감 강조

김성준 기자 승인 2025.01.08 09:48 의견 0
(사진=동아오츠카)

동아오츠카가 데미소다 레드애플, 망고 플레이버 2종 패키지 새 단장에 나섰다고 8일 밝혔다. 2022년 이후 3년 만에 진행된 이번 리뉴얼은 소비자에게 신선함과 싱그러움을 더 잘 전달하기 위해 과일 위에 물방울을 더하고 브랜드 영문 표기를 대문자로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데미소다는 1991년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받아온 동아오츠카 대표 과즙 탄산음료다. 합성향료를 사용하는 일반 탄산음료와 달리 진짜 과일 과즙을 사용해 과일 본연의 맛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새 단장한 레드애플은 18%, 망고는 7% 과즙을 함유했다. 다른 플레이버(애플, 청포도, 복숭아)는 총 11% 이상, 레몬은 7% 이상 과즙을 함유했다.

데미소다는 2023년부터 전 제품에 대해 비건 인증을 완료하여 건강한 음료를 선호하는 소비자뿐만 아니라 환경과 동물 복지를 고려하는 소비자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데미소다는 동물 유래 성분 미사용, 동물 실험 배제, 생산 과정 교차 오염 방지 등을 충족했다.

이현주 동아오츠카 디자인 파트 선임은 “이번 리뉴얼은 브랜드 정체성을 유지하면서도 소비자에게 트렌디한 이미지를 전달하고자 로고 디자인 변화와 생동감을 살린 과일 이미지로 재탄생했다”며 "앞으로도 모든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과일 맛과 높은 품질 음료로 대한민국 대표 과즙 탄산음료 브랜드로 자리 잡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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