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2025 베리 스페셜 딸기 페어’ 진행
제철 겨울딸기 활용한 빵, 케이크, 디저트 등 다양하게 선봬
김성준 기자
승인
2025.01.10 09:42
의견
0
파리바게뜨가 겨울 딸기로 만든 베이커리를 선보이는 ‘2025 베리스페셜 딸기 페어’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매년 겨울 ‘딸기 페어’를 진행해왔다. 올해는 ‘베리 스페셜(Berry Special)’을 주제로 새콤달콤한 딸기를 활용한 특별한 맛과 모양의 베이커리를 선보인다.
대표 제품은 ▲크루아상 속에 딸기잼이 들어간 ‘딸기롤링크라상’ ▲딸기 소보루번에 딸기 크림치즈와 생크림을 담은 ‘딸기크림치즈 소보루번’ ▲카스테라 식감 빵 속에 딸기잼과 바닐라 우유크림이 조화로운 ‘생딸기 빵스테라’ ▲초콜릿 칩과 크랜베리가 박혀 초콜릿 풍미와 쫄깃한 식감이 특징인 ‘초코베리 베이글’ 등이다.
기존 인기 베이커리에 딸기를 더한 제품도 출시한다. ▲겹겹이 쌓인 반죽 사이에 딸기잼과 아몬드크림을 더한 쿠키 식감 크라상 ‘딸기잼 아몬드 크라상’ ▲초콜릿 풍미 맘모스빵에 딸기를 더해 초콜릿, 딸기, 바닐라 우유크림이 조화로운 ‘초코베리 맘모스’ ▲티라미수 크루아상에 딸기잼과 신선한 딸기를 얹은 ‘생딸기 티라미수크라상’ ▲크루아상 속에 우유크림과 딸기잼을 넣고 딸기를 더한 ‘생딸기 우유크림크라상’ 등이다.
딸기 케이크와 디저트도 선보인다. ▲‘티라미수 케이크’에 딸기 과육이 들어간 딸기 치즈 무스를 더한 '딸기 티라미수 케이크’ (홀/조각) ▲치즈 생크림 풍미와 버터의 고소함이 담긴 시트에 딸기가 올라간 ‘생딸기 듬뿍 프레지에’ ▲바삭하고 고소한 타르트에 레어치즈와 딸기가 어우러진 ‘생딸기 레어치즈 타르트(미니)’ ▲브라운 식빵 사이에 크림과 딸기를 넣은 ‘생딸기 크림샌드’ ▲리코타 치즈와 야채, 딸기가 조화롭게 어울리는 ‘생딸기 리코타 샐러드’ 등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딸기가 가장 맛있는 계절을 맞아 신선한 딸기와 잘 어울리는 베이커리 메뉴를 선보였다”면서 “앞으로도 계절에 맞는 재료를 활용한 베이커리를 다양하게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