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한샘.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 김유진)이 신학기를 앞두고 어린이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서울에서 체험형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내달 2일까지 약 한 달간 키자니아 중앙광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팝업 행사는 한샘 학생방 신제품 ‘조이S 2 모션데스크’ 책상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체험존은 물론 어린이를 위한 참여형 이벤트와 다양한 경품 행사가 준비됐다. 팝업 기간 동안 키자니아를 방문한 어린이를 대상으로 ‘모션데스크 높이 조절 챌린지’를 진행한다. 안대를 착용하고 손끝 감각만으로 한샘 ‘조이S 2 모션데스크’를 조절해 보는 체험형 게임이다. 초등학생 평균 신장을 고려했을 때, 서 있을 때 가장 공부하기 좋은 높이인 80cm~85cm를 정확히 맞추면 된다. 참가한 모든 어린이에게 키자니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전용 화폐를 제공한다. 이번 챌린지는 신제품 ‘조이S 2 모션데스크’ 주요 기능인 버튼 하나로 손쉽게 높이를 조절할 수 있는 점을 재미있고 자연스럽게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조이S 2 모션데스크’는 72.5cm에서 121cm까지 높이 조절이 가능해 초등학생부터 고등학생 이상까지 성장에 따라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현장에서 ‘한샘 신학기 클럽’에 가입하면 추첨을 통해 한샘 모션데스크 책상 세트, 제주 왕복항공권, 키자니아 초대권 등 총 37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한샘 신학기클럽’은 키자니아, 빨간펜, 교보문고, 캉골키즈 등 대표 키즈 브랜드들과 협업해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 프로그램이다. 가입 시 한샘 인기책상 상품(조이, 아이디, 티오) 추가 1만원 할인쿠폰 및 제휴 브랜드 혜택으로 구성된 올인원 바우처를 제공한다. 한샘 관계자는 “신학기를 앞두고 학생방 책상을 고민 중인 학부모와 어린이들에게 한샘 신제품 ‘조이S 2 모션데스크’ 장점을 알리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현장에서 제품을 직접 보고 우수한 기능을 경험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샘은 지난 달부터 배우 한가인을 모델로 학생방 캠페인 ‘아이는 책상에서 자란다’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아이 성장과 교육에 특별한 관심을 가지고 있는 한가인과 함께 고객에게 아이 책상 중요성을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캠페인이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음에 따라, 캠페인 시작 후 4주(2024년 12월9일~2025년 1월5일) 간 계약액은 전년 같은 기간(2023년 12월11일~2024년 1월7일) 대비 조이 시리즈 25%, 티오 시리즈는 3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 팝업 행사 관련 자세한 정보는 한샘 블로그와 한샘 공식 인스타그램, 키자니아 홈페이지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샘, 키자니아서 신학기 맞이 ‘조이S 2 모션데스크’ 팝업 행사

전지현 승인 2025.01.13 10:37 의견 0
사진=㈜한샘.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 김유진)이 신학기를 앞두고 어린이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서울에서 체험형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내달 2일까지 약 한 달간 키자니아 중앙광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팝업 행사는 한샘 학생방 신제품 ‘조이S 2 모션데스크’ 책상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체험존은 물론 어린이를 위한 참여형 이벤트와 다양한 경품 행사가 준비됐다. 팝업 기간 동안 키자니아를 방문한 어린이를 대상으로 ‘모션데스크 높이 조절 챌린지’를 진행한다.

안대를 착용하고 손끝 감각만으로 한샘 ‘조이S 2 모션데스크’를 조절해 보는 체험형 게임이다. 초등학생 평균 신장을 고려했을 때, 서 있을 때 가장 공부하기 좋은 높이인 80cm~85cm를 정확히 맞추면 된다. 참가한 모든 어린이에게 키자니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전용 화폐를 제공한다. 이번 챌린지는 신제품 ‘조이S 2 모션데스크’ 주요 기능인 버튼 하나로 손쉽게 높이를 조절할 수 있는 점을 재미있고 자연스럽게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조이S 2 모션데스크’는 72.5cm에서 121cm까지 높이 조절이 가능해 초등학생부터 고등학생 이상까지 성장에 따라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현장에서 ‘한샘 신학기 클럽’에 가입하면 추첨을 통해 한샘 모션데스크 책상 세트, 제주 왕복항공권, 키자니아 초대권 등 총 37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한샘 신학기클럽’은 키자니아, 빨간펜, 교보문고, 캉골키즈 등 대표 키즈 브랜드들과 협업해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 프로그램이다. 가입 시 한샘 인기책상 상품(조이, 아이디, 티오) 추가 1만원 할인쿠폰 및 제휴 브랜드 혜택으로 구성된 올인원 바우처를 제공한다.

한샘 관계자는 “신학기를 앞두고 학생방 책상을 고민 중인 학부모와 어린이들에게 한샘 신제품 ‘조이S 2 모션데스크’ 장점을 알리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현장에서 제품을 직접 보고 우수한 기능을 경험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샘은 지난 달부터 배우 한가인을 모델로 학생방 캠페인 ‘아이는 책상에서 자란다’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아이 성장과 교육에 특별한 관심을 가지고 있는 한가인과 함께 고객에게 아이 책상 중요성을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캠페인이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음에 따라, 캠페인 시작 후 4주(2024년 12월9일~2025년 1월5일) 간 계약액은 전년 같은 기간(2023년 12월11일~2024년 1월7일) 대비 조이 시리즈 25%, 티오 시리즈는 3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 팝업 행사 관련 자세한 정보는 한샘 블로그와 한샘 공식 인스타그램, 키자니아 홈페이지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