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쿤달)
퍼스널케어 브랜드 ‘쿤달(KUNDAL)’은 지난해 5월 다이소에 입접한 리치 퍼퓸(RICH PERFUME) 라인 출시를 시작으로 본격 입점했으며, 입점 8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50만 개를 돌파했다고 23일 밝혔다.
다이소 단독으로 출시된 쿤달 리치 퍼퓸 헤어 & 바디 케어 라인은 런칭 5일 만에 다이소 온라인몰 전량 매진을 기록했다.
추가 런칭한 쿤달 펫 샴푸, 리치 퍼퓸 디퓨저 또한 연달아 품절되며 다이소에서의 큰 브랜드 파급력을 보여주었고, 10월에 출시한 바비 콜라보 에디션 또한 손상모 케어에 탁월한 제품으로 현재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바비 콜라보 에디션 트리트먼트와 헤어 미스트는 런칭 직후 한달 만에 전량 품절되어 재입고 문의가 쇄도했으며 현재는 2차 재입고되어 전국 다이소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쿤달 관계자는 “더 많은 고객분들이 좋은 품질의 쿤달 제품을 가까운 동네 상권에서 부담 없는 가격으로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다양한 쿤달의 리치 퍼퓸 라인을 다이소 내에서 확장해 나가려고 한다”고 말했다.
한편, 쿤달은 다이소 온 오프라인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바비 콜라보 에디션을 새롭게 리뉴얼된 패키지로 선보일 예정이며, 다이소와 함께 올해 더욱 다양한 제품들을 출시하기 위해 준비 중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