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에스컬레이드'. (사진=캐딜락)

캐딜락은 주요 차종을 대상으로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2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캐딜락은 2월 한 달 간 플래그십 스포츠유틸리티차(SUV) 에스컬레이드(ESV 포함)을 포함해 하이퍼 퍼포먼스 머신 CT5-V 블랙윙 구매 고객의 초기 비용 부담을 줄이고 다양한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풍성한 프로모션 혜택을 마련했다고 전했다.

캐딜락의 대표 모델 에스컬레이드를 구매하는 고객들은 다양한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이들에게는 ▲800만원 할인 ▲36개월 동안 2.6% 저금리 할부(선수금 0%) ▲60개월 4.7% 리스(보증금 0%) ▲제휴 할부나 리스 이용 시 선수금 또는 보증금 800만원 지원 등의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에스컬레이드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보증연장(1년·2만km, 일반 및 차체부품) 혜택이 기본으로 적용되며, 특정 재고 차량을 선택한 고객에게는 600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이 더해진다.

CT5-V 블랙윙 구매 고객들을 위한 혜택도 준비했다. 고객들은 ▲1500만원 현금 할인 ▲36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0%) ▲36개월 무이자 리스(보증금 20%) ▲제휴 할부나 리스 이용 시 선수금 또는 보증금 1500만원 지원 중 한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한편, 캐딜락은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잊지 못할 특별한 순간을 선사할 '달콤한 리릭 시승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벤트 참여자들은 추첨을 통해 세련된 디자인으로 주목받은 캐딜락의 첫 순수 전기 SUV 리릭(LYRIQ)을 2박 3일간 경험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3일부터 오는 9일까지 캐딜락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14일부터 3일간 캐딜락이 준비한 시승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