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BTS) 진이 마이원픽(MY1PICK) 주간랭킹에서 50주 연속 1위를 달성하며 독보적인 인기를 입증했다.

(자료=마이원픽)

진은 마이원픽 'K-POP 개인 부문 주간랭킹' 2월 1주차 투표에서 606만 2099개의 하트를 얻어 1위를 차지했다. 이로써 진은 지난해 2월 5주차부터 50주 연속 주간랭킹 1위를 기록하며 범접불가한 인기를 과시했다. 주간랭킹에서 꾸준한 우승을 이어가고 있는 진은 월간랭킹까지 휩쓸며 정상의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자료=빅히트 뮤직)

진은 지난 1월 'K-POP 개인 부문 월간랭킹'에서 총 누적 하트수 8335만 86개를 획득하며 압도적인 득표수로 1위에 올랐다. 이로써 진은 13개월 연속 월간랭킹 1위를 달성했다.

(자료=빅히트 뮤직)

뿐만 아니라 '테마투표'에서도 '예절샷의 아이콘', '겨울 간식 같이 먹고 싶은 스타', '포토카드 다 모으고 싶은 스타', '야구장 시구 보고싶은 스타', '최고의 요리 천재 아이돌' 등 다양한 주제로 우승했다.

(자료=빅히트 뮤직)

한편, 진은 tvN 토일드라마 '별들에게 물어봐' OST '클로즈 투 유'(Close to You)로 전 세계적인 인기를 얻으며 인기 고공 행진 중이다. 진은 맑고도 섬세한 음색을 바탕으로 사랑과 그리움이 담긴 'Close To You'를 완벽하게 소화해 내며, 발매와 동시에 음악 팬들 사이에서 큰 반향을 일으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