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블랙포레', 프로즌 비듬·가려움·탈모 증상완화 샴푸 출시
(사진=애경산업)
애경산업의 탈모 케어 전문 헤어브랜드 ‘블랙포레’는 탈모증상완화 효능에 더해 비듬 억제 및 건조에 의한 일시적 가려움 완화까지 도와주는 ‘프로즌 가려운 두피 비듬 탈모증상완화 샴푸’를 출시했다. ‘클림바졸’ 성분을 함유해 비듬을 억제하고 건조에 의한 일시적 가려움을 완화해 건강한 두피 관리에 도움을 준다. 탄산수를 함유한 제형이 고밀도 미세 거품으로 바뀌는 미세 거품 발포 기술을 적용하고 멘톨 성분을 담아 두피열 감소와 딥클렌징 효과까지 제공한다.
식품의약품안전처의 기능성화장품 보고를 완료한 탈모증상완화 기능성화장품으로 나이아신아마이드, 덱스판테놀, 살리실릭애씨드 등 탈모증상완화에 도움을 주는 성분을 함유했다. 모발 코팅 및 모근 케어 특허 성분인 금불초꽃추출물, 영릉향추출물, 백미꽃추출물을 함유했으며 검정콩추출물 등 모근 영양 공급 성분과 하이알루로닉애씨드 등 수분 보호막 강화 성분이 모근과 모발을 한번에 관리해 준다. 부드럽고 순한 약산성 처방 적용은 물론 트리클로산 등 피부에 걱정되는 14가지 성분을 함유하지 않았다.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예민하고 민감한 두피도 부담없이 사용 가능하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사용 4주 후 비듬 60.89% 감소, 두피 가려움 69.28% 감소, 두피 피지 81.01% 감소, 각질 53.65% 감소와 함께 탈락 모발 수 65.53% 감소를 확인했다. 사용 직후 두피 온도 5.0℃ 감소 및 미세먼지 모사체 99.87% 세정 효과를 확인했다. 플라스틱보다 재활용률이 높은 알루미늄 용기와 손으로 쉽게 떼어낼 수 있는 라벨을 사용해 환경까지 고려했다.
◆LG생활건강 숨37°, ‘시크릿 모공 세라마이드 버블 오일 에센스 미스트’ 출시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의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는 86종의 식물 발효 성분을 담은 포뮬러가 피부 장벽과 모공을 케어해 탄탄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선사하는 ‘시크릿 모공 세라마이드 버블 오일 에센스 미스트’를 출시했다. 피부 장벽 케어 성분이 함유된 ‘에센스층’과 피부 모공을 집중 관리하는 ‘버블층’, 피부 탄력을 더하는 ‘오일층’ 등 3층상 구조로 구성됐다. 각 층이 조화를 이뤄 부드럽게 분사되면서 하루 종일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숨37º만의 발효 기술로 86종의 식물에서 추출해낸 성분과 피부 장벽 케어 핵심 성분으로 완성한 ‘싸이토-펌 액티베이터™(Cyto-ferm ActivatorTM)’와 멜팅 세라마이드를 함유한 처방이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건강한 피부 장벽을 선사해 넓어 보이는 모공을 관리하고 티아레 꽃 오일의 풍부한 영양감이 피부 깊숙이 스며들어 건강하고 탄력적인 피부를 선사한다. 제품 포장재에는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만들어져 FSC(국제산림관리협회) 인증을 받은 종이와 소이잉크(SOY INK, 20~30%) 인쇄 방식을 적용했고 QR 설명서로 제품 정보가 제공된다.
◆그랜드 조선 제주, ‘스프링 세레나데’ 패키지 출시
(사진=그랜드조선제주)
그랜드 조선 제주는 봄 패키지 ‘스프링 세레나데’를 오는 5월31일까지 선보인다. 유채꽃의 노란 컬러와 싱그러운 시트러스 향으로 시각과 후각, 호텔 안의 식음 업장을 이용하며 미각까지 만족시킬 수 있는 혜택들로 구성됐다. 객실에서의 1박과 에르메스 어메니티의 ‘오 도렌지 베르테(Eau d’Orange Verte) 헤어&바디 트래블 키트’를 객실에 세팅해 스페셜 기프트로 제공한다. 에르메스 어메니티 트래블 키트는 오도렌지 베르테 샴푸(40ml)와 헤어 컨디셔너(40ml), 퍼퓸 솝(25g), 바디샤워젤(40ml), 바디로션(40ml)으로 구성되며 오렌지, 레몬, 민트, 블랙커런트 버드 등 향이 어우러진 상큼한 시트러스 노트가 특징이다.
라운지앤바에서 선보이는 봄 시즌 음료로 유채꽃이 올라간 귤몬딱 에이드 또는 패션 후르츠 에이드 중 선택해 2잔과 유채꿀 마들렌 2개로 구성된 ‘옐로우 브리즈 세트’ 이용 혜택도 포함된다. 스위트 객실 투숙 시에는 뷔페 레스토랑 ‘아리아’ 및 ‘라운지앤바’,‘조선델리’ 등 호텔 내 식음업장에 사용 가능한 F&B 5만원 이용권 1매를 추가로 제공한다. 투숙 기간은 3월4일부터 6월8일까지다. 오는 3월10일까지 예약 시 디럭스 객실은 3만원, 스위트 객실은 5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그랜드 조선 제주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를 통해 봄 패키지 출시를 맞아 퀴즈 이벤트를 3월3일까지 진행한다. 댓글로 퀴즈의 정답을 작성하고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1명)에게는 디럭스 무료 숙박권 1매를, 2등(5명)에게는 에르메스 어메니티 트래블 키트를 증정한다.
◆깨끗한나라, ‘순수한면 제로 입는 오버나이트’ 출시
(사진=깨끗한나라)
깨끗한나라 생리대 브랜드 순수한면 제로가 ‘입는 오버나이트 생리대’를 출시했다. 깨끗한나라가 지난 2018년 첫선을 보인 ‘순수한면 제로’는 100% 자연순면커버와 천연소재 흡수체를 적용한 순면커버 생리대다. ’순수한면 제로 입는 오버나이트’는 신체를 빈틈 없이 감싸는 ‘360도 안심 힙 커버’와 샘 방지 기능을 강화한 ‘더블 힙 가드’를 적용했다. 엘라스틱 허리밴드 수를 자사 타제품 대비 두배 이상 늘려 다양한 신체 움직임과 사이즈 변화에도 유연하게 대응하도록 설계했다.
여기에 지난해 11월 리뉴얼 출시로 ‘순수한면 제로’에 첫 도입된 ‘3D 홀 체커(Hole Checker)’ 패턴을 적용해 생리혈 흡수력을 높여 장시간 제품 교체가 어려운 상황에도 보송하고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했다. ‘순수한면 제로 입는 오버나이트’도 ‘내추럴 코튼 트레이드 마크(The Seal of Cotton and NaturalTM)’를 획득했으며, 독일 피부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의 피부 자극 테스트에서 최고 등급인 ‘엑설런트(Excellent)’를 받아 안전성을 입증했다. 중형(M)과 대형(L) 두가지 사이즈로 구성됐다.
◆이랜드 스파오키즈, 2025 봄 시즌 데님 컬렉션 공개
(사진=이랜드월드)
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가 전개하는 키즈 SPA 브랜드 ‘스파오키즈’가 2025년 봄 시즌을 맞아 키즈 데님 컬렉션을 공개했다. 스파오키즈는 다양한 핏과 컬러의 데님 제품을 한데 모아 기존 아동복 시장에서의 단순한 상품 구성과는 차별화해 '컬렉션' 형태로 선보인다.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매일 입기 좋은 디자인과 트렌디한 컬러로 등교할 때에도 나들이할 때에도 모두 활용 가능하도록 구성됐다. 주력 상품인 데님 팬츠는 스트레이트, 세미 와이드, 부츠컷 등 다양한 핏으로 출시됐다.
허리 전체 밴딩 처리로 활동성을 높였으며, 아동의 신체 사이즈를 고려한 세심한 핏 설계로, 4세부터 13세까지의 아이들이 취향에 따라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데님 팬츠 외에도 트러커 재킷, 데님 셔츠, 여아용 치마바지까지 구성해 데님 톤온톤 코디가 가능하도록 풀 컬렉션을 갖췄다. 또한 베이직 컬러와 함께 파스텔 컬러 진을 추가해 봄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더했다.
◆헤라, '센슈얼 틴티드 샤인 스틱' 출시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컨템포러리 서울 뷰티 브랜드 헤라가 고지속 샤인 립스틱인 '센슈얼 틴티드 샤인 스틱'을 출시한다. 처음 바른 발색 그대로 착색되는 샤인 제형의 립스틱으로, 아모레퍼시픽의 특허 기술을 적용해 맑고 선명한 색상이 12시간 유지된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워터프루프 기능과 12시간의 컬러 및 보습 지속 효과를 확인했다. 발색 후 시간이 지나도 건조함 없이 컬러 그대로 균일하게 밀착돼 지속력에서 아쉬움이 있었던 기존 샤인 립스틱의 한계를 보완했다.
색상은 총 8가지로 다채롭게 선보이며, 생동감 넘치는 핑크 톤의 '보이시'부터 브라운 립의 트렌드를 반영한 '투 베이지'와 '엔젤스 키스' 등으로 구성했다. 다가올 봄, 여름 시즌을 겨냥한 로지 코랄 색상의 '로지 레이스'는 카카오 선물하기 채널에서 단독 출시한다. 헤라의 '센슈얼 틴티드 샤인 스틱'은 24일 카카오 선물하기를 통해 선 출시하며 아모레몰, 헤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등의 주요 온라인 채널과 전국 백화점 헤라 매장, 올리브영 등에서도 순차적으로 만날 수 있다.
◆리복, ‘클럽C 85’ 40주년 에디션 발매
(사진=LF)
LF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이 시그니처 헤리티지 코트화 ‘클럽C 85’의 40주년을 맞아 한정판 에디션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번 한정판 에디션은 1985년 출시 이후 변함없는 인기를 끌어온 ‘클럽C 85’의 역사적인 40년을 기념하며 발매됐다. 40주년 ‘클럽C 85’는 기존 모델에 비해 더욱 부드럽고 유연한 프리미엄 가죽 어퍼를 사용해 뛰어난 착화감을 제공하며, 인솔에는 클럽C 40주년 기념 로고가 새겨져 특별한 가치를 더한다. 한정판 에디션 패키지는 스니커즈 뿐 아니라 클럽C 카드, 스티커, 신발끈, 신발주머니 등 다양한 액세서리 구성으로 소장가치를 높였다.
해당 패키지는 무신사에서 단독 발매되며 3월 9일까지 기간 한정 10% 쿠폰 혜택과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선보인다. 리복의 ‘클럽C 85’는 1985년 테니스 코트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으며 ‘Club Champion’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리복은 이번 40주년 기념 에디션 발매를 기념해 국내 5인조 인디밴드 ‘크리스피’와 협업한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클래식을 신는다는 건 지나온 시대의 낭만을 신는다는 것’이라는 메시지를 주제로 시대를 초월한 감동과 설렘을 전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