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라네즈 공식 SNS)
방탄소년단 진이 모델로 활동 중인 글로벌 뷰티 브랜드 라네즈가 라네즈 네오 쿠션 라인을 확장한 '네오 쿠션 뮤이'를 선보였다.
(자료=라네즈 공식 SNS)
해당 제품은 투명하고 맑은 도자기 피부를 선호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는 글로벌 트렌드를 반영했다. 특히 'Water Lock System'이 수분 증발을 막아 하루 종일 속건조 없이, 바를수록 피부 컨디션을 좋아지게 해 준다.
(자료=라네즈 공식 SNS)
라네즈는 방탄소년단 ‘진’과 함께 '네오 쿠션 뮤이 캠페인’도 전개한다. 캠페인을 통해 라네즈는 '진'과 함께 크림 스킨 캠페인에서 보여준 모습과 또 다른 세련되고 모던한 이미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유일무이한 매력을 가진 ‘진’과 함께하는 네오 쿠션 뮤이 캠페인은 “유일뮤이 쿠션으로 매끈속촉 피부완성”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자료=라네즈 공식 SNS)
특히 ‘진’은 이번 캠페인 인터뷰 영상에서 바를수록 피부가 좋아지는 '유일뮤이'한 쿠션을 직접 소개하며 호평을 남겼다. 관련 영상은 라네즈 공식 소셜 미디어 계정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자료=라네즈 공식 SNS)
한편, 진의 옥외광고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뮤이쿠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오는 16일까지 참여 가능하며 20일에 당첨자를 발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