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빙그레)
빙그레가 건강지향 단백질 전문 브랜드 ‘더:단백’ 새로운 광고 캠페인 모델로 배우 서강준을 선정했다고 19일 밝혔다. 신규 광고 캠페인에는 배우 서강준이 웨이트 트레이닝과 러닝을 하며 해당 운동에 적합한 더:단백 드링크와 신제품 워터프로틴 제품을 자연스럽게 노출하며 단백질 음용의 TPO(Time, Place, Occasion)를 일상 전반으로 확장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담았다. 서강준은 군 복무 당시 실제로 더:단백 제품을 즐겨 마셨던 것으로 알려져 있다. 빙그레는 서강준 특유의 건강하고 진정성 있는 이미지가 브랜드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빙그레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기존에 근력 강화를 목적으로만 섭취하던 단백질 드링크 개념에서 벗어나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수분 보충과 갈증 해소까지 한번에 가능한 워터프로틴 음료로 범위를 확대해 신규 소비자를 적극적으로 공략할 계획이다. 또한 더:단백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21일 동안 더:단백 제품을 섭취하며 운동에 도전하는 ‘더:단백 챌린저스 9기’ 참가자를 5월19일부터 모집한다. 앞으로도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하는 소비층을 대상으로 단백질을 쉽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추진할 예정이다.
빙그레 관계자는 "서강준의 건강한 이미지와 운동 상황별 자연스러운 공감 연기가 더:단백이 추구하는 방향성과 잘 맞았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단백질을 어느 상황에서든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신제품과 캠페인을 통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