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게임의 업데이트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업데이트'가 기존 유저는 물론 복귀 및 신규 유저에게도 징검다리를 역할을 할 수 있길 기대합니다. -편집자주-
(사진=릴리스게임즈)
■ 릴리스게임즈 'AFK: 새로운 여정', 신규 시즌 '에세일의 노래' 개막
릴리스 게임즈는 파라이트 게임즈가 서비스하는 오픈필드 방치형 RPG 'AFK: 새로운 여정'에 시즌 대형 업데이트 '에세일의 노래'를 정식 반영하고, 이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에세일의 노래'는 심연에서 울려 퍼지는 속삭임이라는 배경 테마를 주제로, 에세일 왕국의 비밀 안식처 '셀로클랜드'부터 포지피오르의 깊은 동굴까지 이어지는 지하 세계의 여정을 다루고 있다. 이용자는 다양한 신규 지역들의 이야기를 감상하고 다채로운 모험을 진행할 수 있다.
신규 영웅 3종도 추가된다. 메인 퀘스트의 주인공으로는 에세일 왕성 근위대장을 수행하는 '인듀어', 악마 영웅으로 세상을 뒤집는 폭발 전문가 '쿠루루', 우정을 갈망하는 외로운 소년이라는 설정의 원통한 영혼 '데이먼' 등의 영웅이 신규 SSR 캐릭터로 출현할 예정이다.
(사진=나이언틱)
■ 나이언틱 '몬스터 헌터 나우', 시즌 6 로드맵 공개
나이언틱은 캡콤과 공동 개발한 리얼 월드 몬스터 수렵 게임 '몬스터 헌터 나우'의 업데이트 안내와 함께 시즌 6의 주요 로드맵을 공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훈련구역'이 추가된다. 이용자는 소지한 장비로 자유롭게 각종 무기 액션을 연습할 수 있다. 또 신규 콘텐츠 '실력 시험 퀘스트'를 통해 다양한 조건이 부여된 사냥 미션에 도전 가능하다. 일부 퀘스트는 특수 효과가 적용돼 색다른 사냥을 체험할 수 있을 전망이다.
이와 함께 다가오는 시즌 6에서는 신규 몬스터 '나르가쿠르가'가 첫 등장하며, 새로운 무기 종류인 '수렵피리'가 추가된다. 또 특이한 차원의 틈에서 출현하는 강화 개체 몬스터를 사냥하면 무기의 추가 강화를 진행할 수 있다. 이 밖에 고룡, 아종 몬스터, 신규 기능, 여름을 주제로 한 이벤트도 열릴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