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마트24)


이마트24가 건강, 운동 등 자기관리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는 데 맞춰 차별화 스포츠음료를 선보인다. 이마트24는 국내 대표 스포츠음료 브랜드 ‘링티’와 손잡고 스포츠음료 ‘리커버리기어’ 2종을 26일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이날 밝혔다. 해당 상품은 링티만의 기술력으로 개발한 ‘리커버리콤플렉스LT’특허조성물(특허 제10-2794409호)을 300mg 함유해 ‘운동 후 마시는 스포츠음료’라는 콘셉트로 개발한 것이다. 필수아미노산복합물(EA-Alpha)을 함유해 아미노산 10종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비타민B 3종(B3, B5, B12)이 들어있어 한 병으로 1일 영양성분기준치 100% 충족시켜준다.

‘리커버리기어500ml’는 샤인머스캣&라임, 레드자몽&오렌지 등 2가지 플레이버로 선보인다. 가격은 2900원이다. 이마트24는 여름을 앞두고 건강, 운동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운동 전후 수분 보충 역할을 하는 스포츠음료를 선보이게 됐다. 실제로 이마트24의 스포츠음료 상품군 매출은 최근 3년간 연 평균 15%씩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이마트24와 링티는 건강, 자기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트렌드를 상품에 접목해 기존 스포츠음료와 차별화되는 상품을 만들기 위해 8개월간 상품 콘셉트, 네이밍, 디자인, 맛 등을 준비했다.

리커버리기어는 최근 고객 니즈를 반영해 제로 슈가, 제로 칼로리로 만들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했으며, 주요 타깃층이 선호하는 강렬한 이미지의 패키지 디자인과 음료에 컬러감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이마트24는 7월 한달 간 리커버리기어 2종을 대상으로 1+1 행사도 진행해, 고객들은 1개 가격으로 두 가지 상품을 모두 경험해볼 수 있도록 했다.

손영우 이마트24 음용식품팀 MD는 “무더운 여름을 앞두고 운동 전후에 즐길 수 있는 차별화 스포츠 음료를 선보였다”며 “건강, 운동 등 자기 관리에 대한 관심이 지속되는 가운데 향후에도 다양한 스포츠음료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