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BBQ
올해 창사 30주년을 맞은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진행 중인 <골든티켓 페스타> 프로모션은 시작 2주만에 첫날보다 당첨자 규모가 최대 6배 이상 늘어났다고 2일 밝혔다.
BBQ는 ‘FC바르셀로나 아시아투어 서울 매치’ 티켓 3만장을 고객들에게 증정하는 대국민 프로모션 <골든티켓 페스타>를 오는 7월 25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기존 BBQ앱을 사용 중인 고객 및 신규 가입 고객 모두에게 응모권을 제공하고 치킨 구매 시 응모 기회를 1회씩 더 부여해 전국민 누구나 최소 한 번은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이 시작된 지난달 11일 수요일 BBQ앱을 통해 응모권을 받은 고객 중 총 21명이 티켓 당첨의 행운을 누렸다. 그리고 2주가 지난 지난달 25일 당첨자는 140명으로 같은 요일이었던 첫날 대비 약 6.6배 늘어나는 성과를 보였다.
더불어 치킨 주문이 늘어나는 주말에도 시작 첫 주 일요일이었던 지난달 15일 대비 2주가 지난 29일 당첨자가 약 5.6배 상승하는 등 큰 증가세를 지속하고 있다. 앞서 프로모션이 시작된 첫 주 BBQ앱의 누적 가입자는 평소 동기간 대비 6배 증가했으며 트래픽도 전월비 8배 폭증하는 등 앱 활성도도 크게 높아졌다.
BBQ 관계자는 “지하철 역사 스크린 도어 광고 및 래핑 버스 운행 등 전방위적인 프로모션 홍보와 함께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빠르게 퍼지면서 당첨자 규모도 크게 늘어나고 있다”며 “많은 고객 분들이 꼭 응모해서 BBQ와 함께 세계적 수준의 선수들의 경기력을 직관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