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젝시믹스.


글로벌 애슬레저 전문 기업 젝시믹스(대표 이수연)가 여름휴가 시즌을 앞두고 스윔웨어 제품군 판매가 전년 대비 증가했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4월 출시된 2025SS 스윔웨어 컬렉션은 감적인 디자인과 자외선 차단 기능을 겸비한 것이 특징이다. 상품 발매 수(SKU) 기준 전년 대비 142% 확대된 총 700종 이상이 출시돼 상품 선택 폭을 넓혔다. 이번 시즌 제품은 휴양지룩 및 페스티벌룩을 겨냥한 실외 수영복뿐만 아니라 실내 수영에 최적화된 라인까지 다양하게 구성돼 고객층 확장에 기여했다.

‘썸머브리즈 배색 스윔수트’, ‘베이직 레이서백 스윔수트’ 등 스윔수트 시리즈는 우수한 밀착력과 편안한 착용감이 큰 호응을 얻으며 지난 4월~6월 누적 판매량이 전년 대비 6배 이상 증가했다. 수중 활동과 강한 자외선 차단에 효과적인 래쉬가드에 대한 수요도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30% 가량 늘었다. ‘썸머글로우 베이직 키즈 래쉬가드’와 ‘워터 스플래시 키즈 레이어드 래쉬가드’ 등 키즈 라인에서 높은 수요가 이어졌는데, UPF(Ultraviolet Protection Factor) 50 이상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과 뛰어난 신축성이 긍정적인 평가를 받은 것으로 분석된다.

남성과 여성 스윔웨어에서는 ‘하이프로텍션 워터 롱슬리브’와 ‘썸머브리즈 워터 레깅스’가 각각 높은 판매고를 올렸다. 두 제품 모두 워터 액티비티에 최적화된 고기능성 소재와 세탁 시 이염 걱정 없는 세련된 색감으로 주목받았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무더위를 피해 시원한 여름을 준비하는 고객들이 늘어나면서 스윔웨어 제품에 대한 수요도 함께 증가하고 있다”며 “기능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갖춘 젝시믹스 스윔웨어로 쾌적하고 즐거운 여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